안성시 가족관계등록공무원, 법원표창장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안성시는 지난 20일 수원가정법원 평택지원장은 평택지원 회의실에서 우수 가족관계등록 공무원을 대상으로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 표창장은 법원행정처에서 매년 가족관계등록사무 처리로 민원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가족관계등록담당 공무원을 대상자로 안성시 2명과 평택시 3명에 대하여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안성시는 지난 20일 수원가정법원 평택지원장은 평택지원 회의실에서 우수 가족관계등록 공무원을 대상으로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 표창장은 법원행정처에서 매년 가족관계등록사무 처리로 민원 만족도 향상에 기여한 가족관계등록담당 공무원을 대상자로 안성시 2명과 평택시 3명에 대하여 표창장을 수여했다.
올해 신경희 (前)서운면 민원팀장이 법원행정처장상을, 김영화 (前)금광면 민원팀장이 수원지방법원장상을 각각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권순광 토지민원과장은 “가족관계등록 업무는 시민 생활과 직결된 중요한 업무로 앞으로도 보다 정확한 가족관계등록 업무추진으로 신뢰받는 민원서비스 제공에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표창장 수여식 이후에 수여식에 참석한 가족관계등록 관서장을 대상으로 '가족관계등록사무의 적정성과 통일성'에 관한 관계 법규 및 가족관계등록실무에 대한 교육도 함께 진행했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S·메타·아마존 등 빅테크, 인력 '리셋' 중 [AI브리핑]
- 내란특검 "법원, 김용현 추가 기소 집행정지 신청 기각"
- "K팝 슈퍼스타가 돌아온다"⋯외신도 'BTS 완전체' 복귀에 관심
- 코스피 시총 올들어 500조원 불어나⋯'1조 클럽' 25개사↑
- 1177회 로또 1등 6명⋯당첨금 각 45억7667만원
- "나만 그런게 아녔네"⋯유튜브 보다가 쇼핑
- 개포우성4차 아파트 재건축 브랜드는 어디?
- 7553억 규모 서울 방배15구역 재건축⋯포스코이앤씨가 맡는다
- 비트코인 부진 속 '스테이블코인' 질주…17일만에 8배↑
- [내일날씨] 장맛비 그치고 다시 무더위⋯낮 최고 30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