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3’ 농구 선수 ‘이관희’ 누구?

이유민 기자 2023. 11. 27. 15: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로지옥’ 포스터.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Netflix) ‘솔로지옥’ 시즌 3 측은 27일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올겨울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굴 매력적인 솔로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겨울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을 뜨거운 여름 속 ‘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으로 초대했던 ‘솔로지옥’은 이번 겨울에도 또 한 번 더 격렬해진 과몰입 지옥 속으로 시청자들을 이끈다.

특히 이번 시즌 3는 시즌 1, 2의 인기에 힘입어 솔로들이 지원이 폭발적이었다고 전한 제작진은 “시즌 3에서 이전 시즌의 핫함에 뒤지지 않는, 혹은 능가하는 출연자들이 나왔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자신만의 매력과 개성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싱글 남녀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솔로지옥’ 티저 화면 캡처. 넷플릭스 제공.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더 날 것 그대로의 모습으로 돌아온 솔로들의 러브라인과 이에 맞춰 더 직설적인 반응을 보이는 5MC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MC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킬 만큼 매혹적인 솔로들이 “오빠, 사랑해”, “한번 꼬셔볼까?” 등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며 거침없는 멘트를 던지는 모습은 그야말로 ‘플러팅 전쟁’을 예고, 보는 이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며 빠르게 진행되는 이들의 관계 변화에 대한 호기심을 드높인다.

또 지난 티저 예고편부터 목소리만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농구 선수 이관희는 이번 시즌 본인이 솔로 출연자로 나서는 만큼 시즌 1, 시즌 2보다 시즌 3가 더 잘 될 거라는 자신감 가득한 면모를 보이다가도, 점점 더 심화하는 감정의 격변 속에서 눈물까지 보여 그 여름 뜨거웠던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여기에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에요”라고 말하는 덱스의 모습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솔로들의 전쟁 같은 사랑으로 돌아온 시즌 3를 예고해 추운 겨울, 전 세계를 어느 때보다 핫하게 달굴 전망이다.

올겨울 더 화끈하고 짜릿하게, 그리고 예측 불가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의 시즌 3는 12월 12일(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