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은진, 레드카펫서 ‘누브라’ 노출 ...MC 도움으로 빨리 대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은진이 레드카펫에서 벌어진 속옷 노출됐으나 MC들의 도움으로 침착하게 대응했다.
최근 MBC 드라마 '연인'을 촬영하며 살이 많이 빠진 안은진은 레드카펫에서 드레스가슴 부분이 흘러내려 누브라(몸에 붙이는 여성용 속옷)가 노출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안은진은 제43회 청룡영화상에서 영화 '올빼미'로 배우 고민시(밀수), 김시은(다음 소희), 안소요(비닐하우스), 김형서(화란)과 함께 신인여우상 후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안은진이 레드카펫에서 벌어진 속옷 노출됐으나 MC들의 도움으로 침착하게 대응했다.
안은진은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에 참석했다. 본 행사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안은진은 은빛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안은진은 약 1억원 상당의 이스라일 하이엔드 브랜드 리그레베나우의 드레스를 착용했다. 이 드레스는 비즈로 장식돼 우아함을 강조했다. 특히 가슴 부분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자랑하는 형태다.
최근 MBC 드라마 ‘연인’을 촬영하며 살이 많이 빠진 안은진은 레드카펫에서 드레스가슴 부분이 흘러내려 누브라(몸에 붙이는 여성용 속옷)가 노출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이를 본 MC들은 큐시트로 안은진의 가슴을 가려 옷매무새를 정리할 수 있게 도왔다.
안은진은 제43회 청룡영화상에서 영화 ‘올빼미’로 배우 고민시(밀수), 김시은(다음 소희), 안소요(비닐하우스), 김형서(화란)과 함께 신인여우상 후보에 올랐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영애 "남편 날 위해 한번에 금연… 딸은 예중 진학"
- 벌써부터 ‘겨울 시즌송’…캐럴이 빨리 왔다
- 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아주 빨리 깔끔하게 끝났다"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온다…“K-팝 게임 체인저 될 것”
- 이 조합 무슨 일?…주말밤 회포 푼 한동훈·이정재, 어떤 사이길래
- 르세라핌, ‘안티프래자일’ MV로 첫 2억뷰 달성
- 조민, ‘소비자 기만’ 홍삼광고 재등장…“한 박스 6만9000원”
- “중국 꺾고 따냈다” 페이커 손에 쥔 20kg 트로피, 알고보니 명품? [김유진의 브랜드피디아]
- '52세' 김승수, 14세 연하와 소개팅…첫 만남서 "정자 은행" 얘기
- 방탄소년단 진, 멤버 입대에 남긴 유쾌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