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여친이 운동 반대? “날 사랑하지 않는 것”

김나연 기자 2023. 11. 27. 14: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



김종국과 주우재가 각자의 연애관에 대해 이야기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에는 ‘패딩왕 주우재와 침묵왕 노상현.. (Feat. 주우재, 노상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주우재는 “누구를 만났을 때 너무 다 맞춰주는 것을 좋은 연애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각자를 존중해줘야 한다”라며 자신의 연애관을 이야기했다.

유튜브 ‘김종국 GYM JONG KOOK’



그러자 김종국은 “난 그 사람이 무엇을 할 때 가장 행복해하는지를 본다. 그런 다음에 그걸 하게 해주는 게 최고의 배려고 사랑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김종국은 “형이 제일 불행해하는 게 여자친구가 형 운동 안 했으면 하는 거 아니냐”라는 주우재의 물음에 “그렇다. 그건 날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라고 강조했다.

또 김종국은 주우재에게 “진짜 하기 싫은데 맞춰준 거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주우재는 “4월에는 벚꽃 축제, 불꽃놀이 축제, 여름에는 워터밤이 있지 않냐. 내가 거기 가는 걸 너무 싫어한다”고 답했다.

주우재가 “축제가 여기저기서 난리일 때 집 앞 벚꽃이 제일 예쁘다”라고 하자 김종국은 “맞다”며 공감을 더했다.

김나연 온라인기자 letter9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