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영 작가 ‘대한민국 전상서’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인영 작가의 저서 '대한민국 전상서'가 교보문고 POD 부문 11월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대한민국 전상서는 상식의 나라를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낸 정치 인터뷰집이다.
이인영 작가는 "선조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진리와 상식 그리고. 도덕성을 회복하기 위해 책을 낸다"고 집필 의도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인영 작가의 저서 ‘대한민국 전상서’가 교보문고 POD 부문 11월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대한민국 전상서는 상식의 나라를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낸 정치 인터뷰집이다. 각기 다른 삶의 영역에서 살아가는 이들이 ‘문파’라는 공통된 정체성을 공유하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이인영 작가는 “선조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언제 어디서나 진리와 상식 그리고. 도덕성을 회복하기 위해 책을 낸다”고 집필 의도를 밝혔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우리 주변의 평범한, 그러나 열정적으로 행동하는 민초 10인의 목소리를 담아낸 이 인터뷰집에는 유세 현장의 생생한 외침과 대한민국의 미래에 대한 희망과 우려, 그리고 무엇보다 민초의 모습이 선명하게 새겨져 있다고 해당 책을 소개했다.
인터넷 서점의 한 구매 독자는 ‘이렇게 올곧은 소리를 내는 평범한 사람들이 있기에 우리 사회가 지탱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마르지 않는 샘은 내를 이뤄 바다에 이르게 된다. 정의가 상식이 되는 세상을 바라는 희망의 염원들이 모여 함께 바다에 이르는 그날까지 모두 지치지 않고 끝까지 나아가자’는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대한민국 전상서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작품에 대한 스토리는 대한민국전상서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 AGT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페스트북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2026년 신년사 발표 - 뉴스와이어
-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 “미래 선도 기술 확보가 100년 한화 경쟁력” - 뉴스와이어
- 최태원 SK 회장 “AI라는 시대의 흐름 타고 ‘승풍파랑’의 도전 나서자” - 뉴스와이어
- 한국, 국가브랜드 세계 4위·국가경쟁력 17위… 순위로 증명된 국가의 힘 - 뉴스와이어
- ‘앙드레와 도린’, 스페인 극단 쿨룬카 테아트로의 첫 내한 공연 - 뉴스와이어
- 구자은 회장, AI 신년사·퓨처리스트 어워즈로 ‘새해 혁신’ 드라이브 - 뉴스와이어
- 피자헛 ‘반값다 피자헛’ 1월 프로모션 진행 - 뉴스와이어
- 오설록, 새해맞이 무자기 컬래버 티웨어 출시 - 뉴스와이어
- GC녹십자, 알라질증후군 치료제 ‘리브말리액’ 국내 첫 건강보험 급여 적용 - 뉴스와이어
- KB금융, AI 기술 기반 ‘2026년 디지털 시무식’ 통해 ‘전환과 확장’ 의지 표명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