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선수 이관희, '솔로지옥3'서 눈물...마음대로 안되는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지옥' 시즌3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5명의 출연진을 전격 공개했다.
27일 넷플릭스는 '솔로지옥' 시즌3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더 날 것 그대로의 모습으로 돌아온 솔로들의 러브라인과 이에 맞춰 더 직설적인 반응을 보이는 5MC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경민 기자] '솔로지옥' 시즌3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5명의 출연진을 전격 공개했다.
27일 넷플릭스는 '솔로지옥' 시즌3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연애기를 그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올 겨울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굴 매력적인 솔로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 겨울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을 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으로 초대했던 '솔로지옥'은 이번 겨울에도 또 한번 더 격렬해진 과몰입 지옥 속으로 시청자들을 이끈다.
특히 제작진은 "이번 시즌 3는 시즌 1, 2의 인기에 힘 입어 솔로들이 지원이 폭발적이었다"고 전하면서 "시즌 3에서 이전 시즌의 핫함에 뒤지지 않는, 혹은 능가하는 출연자들이 나왔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싱글 남녀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더 날 것 그대로의 모습으로 돌아온 솔로들의 러브라인과 이에 맞춰 더 직설적인 반응을 보이는 5MC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MC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킬 만큼 매혹적인 솔로들이 "오빠, 사랑해", "한번 꼬셔볼까?" 등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며 거침없는 멘트를 던지는 모습은 그야말로 '플러팅 전쟁'을 예고,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내며 빠르게 진행되는 이들의 관계 변화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또한 지난 티저 예고편부터 목소리만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농구 선수 이관희는 점점 더 심화되는 감정의 격변 속에서 눈물까지 보여 그 여름 뜨거웠던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킨다. 여기에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에요"라고 말하는 덱스의 모습은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솔로들의 전쟁 같은 사랑으로 돌아온 시즌3를 예고해 추운 겨울, 전 세계를 어느 때보다 핫하게 달굴 전망이다.
올 겨울 더 화끈하고 짜릿하게, 그리고 예측 불가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 데이팅 리얼리티 쇼 '솔로지옥'의 시즌3는 12월 12일(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이경민 기자 lkm@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