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친자들이여...파트2 내년 2월에 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듄: 파트2'가 내년 2월 대한민국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듄' 시리즈만이 제공할 전율의 장면들이 담겼다.
할리우드 천재 감독으로 불리는 드니 빌뇌브가 펼칠 '듄 세계관'이 고스란히 담길 '듄: 파트2'는 내년 2월 전세계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전작 ‘듄’은 2021년 개봉해 전세계 박스오피스 4억 2백만 달러 수익(약 5223억원)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듬해 제94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포함해 총 10개 부문 후보에 올라 시각, 미술, 음향, 음악, 촬영, 편집 부문까지 6관왕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다.
국내에서도 개봉 이후 수년간 ‘듄친자’로 불리는 무수한 팬덤을 양산하며 개봉 및 재개봉을 통해 160만 이상 관객을 모았다. 최근 할리우드 작가 조합 파업으로 인해 개봉이 연기됐으나, 내년 2월 개봉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는 ‘듄’ 시리즈만이 제공할 전율의 장면들이 담겼다. 샤이 훌루드(모래 벌레)에 익숙해진 전사 폴의 모습, 폴과 챠니가 점차 가까워지는 순간, 거대한 복수와 전투를 준비하는 폴의 여정, 새로운 빌런의 등장까지 본격적으로 풀어나가는 스토리와 놀라운 스케일이 오감을 자극한다.
티모시 샬라메뿐만 아니라 젠데이아, 레베카 퍼거슨, 조슈 브롤린, 오스틴 버틀러, 플로렌스 퓨, 데이브 바티스타, 크리스토퍼 월켄, 스티븐 헨더슨, 레아 세이두, 스텔란 스카스가드, 샬롯 램플렝, 하비에르 바르뎀까지 연기력부터 티켓파워까지 갖고 있는 배우들의 굵직한 연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할리우드 천재 감독으로 불리는 드니 빌뇌브가 펼칠 ‘듄 세계관’이 고스란히 담길 ‘듄: 파트2’는 내년 2월 전세계 개봉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