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AGF 2023' 참가…게임 속 공간이 현실에!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GF 2023'은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식 애니메이션 및 게임 페스티벌로 오는 12월2일부터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니케' 부스는 제1전시장 4홀 E10에서 운영되며, 게임 내 이용자 캐릭터의 숙소인 커맨드 센터를 주제로 꾸며질 예정이다.
지난 1주년 방송으로 공개된 약 2M 높이의 캐릭터 모더니아의 1대1사이즈 피규어가 전시되며, 부스에 방문만 해도 기념 굿즈가 제공된다. 무대 이벤트로 8명의 전문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인기 니케로 변신한 코스프레 행사와 함께 박동민 캐스터가 메인 MC로 사회를 맡아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는 퀴즈쇼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한 스탬프 랠리 미션으로 게임 설치 인증, 공식 SNS 구독, 포토존 체험, 현장 체험 등 4가지 미션 중 3가지를 완수하면 경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으로는 '니케' 후드집업, 1주년 스티커, 1주년 아크릴 스탠드, 캔뱃지, 카드 케이스, 굿즈 박스 등이 제공된다.
판매존에는 티셔츠, 모자, 태피스트리, 패션 마스크, 코스터 등을 비롯한 총 1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굿즈가 마련됐다. 원활한 운영을 위해 입장 시 '굿즈 구매 신청서'를 배부하며, 방문객들은 구매를 원하는 굿즈와 수량을 미리 기입한 후 카운터에 제출해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