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바이오로직스, 첫 대졸 신입 공채…다음달 10일까지 서류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다음 달 10일까지 '2023년 11월 대졸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와 함께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신입사원들의 업무 적응 등을 위한 취지로 자체 개발 '온보딩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다음 달 10일까지 '2023년 11월 대졸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 및 기획, HR, 지원, 재무 등 경영지원 직군, 배양 및 정제, 엔지니어링, 품질관리 등을 포함한 공정·생산 직군 등 총 2가지 직군이다.
모집 대상은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 학사 학위 소지자로, OPIC IM3, 토익스피킹 레벨6(IM3 또는 130점) 이상의 어학 성적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내달 10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전형(LIST·L-TAB), 면접전형(역량·인성면접), 채용검진 등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내년 2월 중 입사한다.
이와 함께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신입사원들의 업무 적응 등을 위한 취지로 자체 개발 '온보딩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회사는 최종 합격자를 대상으로 조직 및 산업 이해도 증진을 위한 교육, GMP 교육, 그룹 이해도 증진을 위한 교육 등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이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우수 인재와 전문 인력 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젊고 활기찬 '혁신적 조직문화'를 만들어나가는 동시에 바이오 산업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성별, 국적, 나이, 학력, 경력 제한없이 어느 직무든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는 '오픈이노베이션 인턴십' 제도를 운영 중이다.
오픈이노베이션 인턴십 제도는 별도의 마감일이 정해지지 않은 상시 제도로, 근무 기간 또한 상황에 맞춰 회사와 조율할 수 있다. 지원자는 인재 DB 시스템을 통해 지원서를 등록할 수 있다.
인턴십 모집 소요 발생시 인재 DB 지원자 중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음 전형이 진행된다. 인턴십 희망자는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강민성기자 km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 사진` 찍으려다가…제주 외돌개 절벽서 8m 아래 추락
- "선생님에게 대든 여고생입니다"…고개 숙인 `당사자` 해명글
- 캔털루프 멜론 먹고 2명 사망…발칵 뒤집힌 美 "리콜"
- 1년 모은 용돈으로 경찰관에 `감동의 선물` 전한 초등생
- 13만 팔로어, 한달 1400만원 버는 `진짜 같은` 그녀는 AI 인간
- "김영선 좀 해줘라" 尹대통령-명태균 녹취록 공개 파장… 대통령실 "공천 지시 아냐, 그저 좋게
- 생산·소비 `동반 추락`… 설비투자 홀로 8.4% 반등
- `합병 SK이노` 1일 출범…무자원 산유국서 `친환경` 에너지강국 도약 이정표
- "기술혁신이 ESG"… AI로 고령화 해결 나선 제약바이오기업들
- "가계대출 총량규제 맞춰라"… 신규억제 넘어 중도상환 유도하는 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