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신동엽·주우재·조이현, ‘2023 KBS 연예대상’ MC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신동엽과 모델 출신 방송인 주우재, 배우 조이현이 '2023 KBS연예대상'에서 입을 맞춘다.
27일 방송가에 따르면 다음 달 2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2023 KBS 연예대상'에 신동엽, 주우재, 조이현이 MC로 발탁됐다.
자타공인 최고의 MC로 꼽히는 신동엽은 '2023KBS연예대상'에서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시상식을 이끌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방송인 신동엽과 모델 출신 방송인 주우재, 배우 조이현이 ‘2023 KBS연예대상’에서 입을 맞춘다.
27일 방송가에 따르면 다음 달 2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2023 KBS 연예대상’에 신동엽, 주우재, 조이현이 MC로 발탁됐다.
지난해 KBS2 ‘불후의 명곡’으로 ‘2022 KBS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신동엽은 메인 MC로 마이크를 잡는다. 자타공인 최고의 MC로 꼽히는 신동엽은 ‘2023KBS연예대상’에서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으로 시상식을 이끌 예정이다.
KBS2 ‘홍김동전’에서 맹활약 중인 ‘모델테이너’ 주우재는 ‘KBS연예대상’을 통해 첫 시상식 MC로 나선다. 평소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인 주우재가 ‘KBS연예대상’에서 어떤 입담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KBS2 드라마 ‘혼례대첩’의 정순덕 역으로 인기 몰이 중인 배우 조이현이 홍일점 MC를 맡아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MZ세대다운 당당한 면모가 돋보이는 조이현이 신동엽,주우재와 어떤 호흡을 보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빙’→‘어쩌다 사장’으로 잘 나갔던 한효주…외모 변신 무색한 ‘독전2’의 어설픈 큰칼[
- 1억 드레스 입은 안은진, 레드카펫 ‘누브라’ 노출 아찔 사고…큐시트 뒤 의연한 대처
- 14kg 감량 이국주, ‘핑쿠핑쿠’ 매력 발산 도넛도 홀릴 귀여움
- 이시언, 절친 한혜진에 “수상한 말투”... 박나래 “광고잖아”
- 혜은이, 3월이면 장모 된다.. 딸 걱정에 눈시울 붉혀 “예비사위, 예전부터 눈여겨봐” (같이삽시
- “내 실수 때문에 아이돌 멤버 상처받아” 아이돌 이름 공개에 서장훈 경악 (물어보살)
- “나도 너 좋아해”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 통화 내용 공개→현직 의사 영장심사 [종합]
- 김학래♥임미숙, 집 공개..“7년째 각방생활”(‘4인용식탁’)
- 박진영 “이혼+미국 사업 망한 후 펜트하우스에서 2년간 파티.. 끊고 10년 동안 성경 공부”
- 이효리♥이상순, 결혼 10주년에도 꿀뚝뚝 일상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