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GS샵서 '매콤코다리'로 전국 입맛 잡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이 TV홈쇼핑에서 코다리조림을 선보인다.
27일 GS샵에 따르면 28일 오후 5시35분부터 방송되는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는 김신영씨가 평소 즐겨 먹는 코다리조림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음식 솜씨를 보여준 김신영씨가 자신만의 레시피를 담았다.
김신영씨는 "부모님께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싶은 막내딸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일요일의 막내딸' 김신영이 TV홈쇼핑에서 코다리조림을 선보인다.
27일 GS샵에 따르면 28일 오후 5시35분부터 방송되는 '무라무라 다비이모네 매콤코다리'는 김신영씨가 평소 즐겨 먹는 코다리조림을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음식 솜씨를 보여준 김신영씨가 자신만의 레시피를 담았다.
코다리는 손질 전 기준 길이 45cm, 머리와 꼬리를 제거한 뒤에도 30cm가 넘는 월척으로 선별했고, 여기에 60일 동안 자연 건조한 강원도 양구 시래기와 국내산 꽈리고추를 함께 넣어 조리했다. 양념에는 설탕 대신 사탕수수를 사용해 달지 않으면서 기분 좋은 매콤한 맛을 구현했다.
프라이팬으로 3분 만에 조리할 수 있으며, 코다리를 다 먹은 뒤 볶음밥까지 즐길 수 있도록 양념이 충분히 담겨 있다.
김신영씨는 "부모님께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 싶은 막내딸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