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바다를 한 눈에”…맥도날드, ‘제주외도DT점’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맥도날드가 최근 제주외도DT(드라이브 스루)점을 오픈했다.
해안가와 밀접한 제주시 외도이동에 위치해 있으며, 건물 외벽을 통유리로 마감해 매장 내부에서 제주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2대의 차량이 동시서비스가 가능한 탠덤DT를 적용해 보다 빠른 경험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제주외도DT점은 공항과도 인접해 제주 여행의 시작과 끝에 기분 좋은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장 안팎으로 친환경 요소도 강화
해안가와 밀접한 제주시 외도이동에 위치해 있으며, 건물 외벽을 통유리로 마감해 매장 내부에서 제주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파노라마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3층 루프탑 공간은 오션뷰와 함께 버거 모자를 쓴 돌하르방, 맥도날드의 상징인 골든 아치 로고 등의 조형물이 어우러진 이색 포토 스팟으로 꾸몄다.
루나 디자인 콘셉트를 도입했다. 달을 뜻하는 라틴어 루나에서 따온 것으로, 보름달을 형상화한 원형 디자인을 반영했다. 루프탑 공간과 건물 외관은 물결치는 바다 위 떠오르는 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으며, 보름달의 원형 디자인은 포용성과 통일성 등 자사 기업 철학을 상징한다.
매장 안팎으로 친환경 요소도 강화했다. 내부에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도장 도료, 천장재, 마감재 등을 사용했다. 외부에는 맥카페 커피 추출 후 남는 커피박(찌꺼기)을 함유한 합성 목재로 만든 안전 난간을 설치했다. 3층 루프탑에는 재생에너지를 생산하기 위한 태양광 패널을, 주차장 구역에는 전기차 급속충전기를 적용했다. 2대의 차량이 동시서비스가 가능한 탠덤DT를 적용해 보다 빠른 경험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제주외도DT점은 공항과도 인접해 제주 여행의 시작과 끝에 기분 좋은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보영의 파격 “이제 조금 자란 제가 보여요” [화보]
- 김준호 “前부인과 찍은 사진, 김지민이 발견” 아찔 사연 (미우새)[TV종합]
- “조마조마해 죽는 줄” 신예은 정체불명→현장 경악+난리 (런닝맨)
- 이영애, 풀파워 지휘에 휘청…“힘들어 앓아누운 적도” (마에스트라)
- 예쁘고 잘생겼는데 충격 “객사할 듯… 저 좀 살려주세요” (알콜 지옥)
- 효민, 노팬티·노브라? 파격 노출…절개 드레스 ‘섹시美’ [DA★]
- 한혜진 “전 남친이 43년생 치과의사…” 루머에 분노 (시언‘s 쿨)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
- 장예원 “전현무 목소리 좋아…말투 다정” (전현무계획2)[TV종합]
- 유튜버 히밥, 유튜브 수익 공개…“월 수익 1억 ↑”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