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과 로스트킹덤', 12월20일 IMAX 동시 개봉…제이슨 모모아의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감독 제임스 완) 측이 12월20일 IMAX(아이맥스) 동시개봉을 확정했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코리아는 27일 이 같이 알리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웅장한 절벽과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아우라를 풍기며 서 있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과 옴(패트릭 윌슨)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감독 제임스 완) 측이 12월20일 IMAX(아이맥스) 동시개봉을 확정했다.
배급사 워너브러더스코리아는 27일 이 같이 알리며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 2018년 12월, 슈퍼 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아쿠아맨'이 개봉해 국내 총 누적관객수 504만명 이상을 동원하며 놀라운 흥행 성적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영화는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의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한 여정을 그릴 예정으로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웅장한 절벽과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아우라를 풍기며 서 있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과 옴(패트릭 윌슨)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한다. 두 히어로의 발 아래로 휘몰아치는 파도와 함께 '새로운 바다가 열린다'라는 문구는 강력한 시너지를 나타낸다.
그 뿐만 아니라 의지에 가득 찬 눈빛의 아쿠아맨과 전편의 빌런이었던 옴 사이에서 흐르는 묘한 긴장감이 극 중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이상민 "혼자 조용히 故김수미 어머님 뵙고 와…마음 힘들었다" [직격인터뷰]
- 이시영, 아들 업고 히말라야 4000m 등반도 성공 "행복해"
- 정우성·신현빈, 커뮤니티발 '커플템' 열애설…양측 "사실무근"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
- 母 친구 송곳으로 살해한 범인, 피해자 집에 현금 없다며 '허탈 눈물'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