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고등 수학 내신 유형서 '각' 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E능률은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예비 고등학생과 고등학생을 위한 수학 내신 유형서 '각'을 새롭게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각'은 고등 수학의 기본을 쉽고 빠르게 체득하고, 각종 문제 유형에 대한 대비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개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NE능률은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춰 예비 고등학생과 고등학생을 위한 수학 내신 유형서 '각'을 새롭게 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각'은 고등 수학의 기본을 쉽고 빠르게 체득하고, 각종 문제 유형에 대한 대비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개발됐다. 각종 시험에 출제된 문제 유형을 철저히 분석하여 최적의 문제 양과 학습법을 제시하며, 교과서 기본 개념과 필수 개념에 대한 다양한 유형을 난이도별로 반복 학습할 수 있게 유도해 내신의 필요충분조건을 모두 잡을 수 있게 돕는다.
가로로는 기출과 기출 변형 문제를 학습하여 유형을 익히고 세로로는 기출 유형을 난이도순으로 반복 심화 학습할 수 있게 하는 '가로세로 학습법'은 학습자의 완벽한 문제 유형 체득에 적합하다. 또한 선생님들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한 두 가지 버전의 해설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손글씨 해설은 친근한 접근이 가능하며 문제 풀이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는데 효과적이다. 반면 디지털 해설은 세세하고 꼼꼼한 문제 풀이 학습을 제공한다.
NE능률 관계자는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에 대한 효과적인 반복을 통해 단기간에 실력을 상승시키는 것이 가능하다"라며 "고등 수학의 맥락을 정확히 이해하고 내신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