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버스, 청년취업사관학교 새싹(SeSAC) 도봉캠퍼스 1기 교육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티버스(이하 에티버스러닝)가 12월 26일 개강하는 '[AWS 부트캠프] 클라우드 아키텍트 플러스(디지털 콘텐츠 특화 과정)' 교육생을 오는 12월 11일까지 모집한다.
에티버스 관계자는 "프로그램 과정에 참여하는 교육생들이 수료 후 취업에 성공하는 것을 볼 때 보람차다"면서 "디지털 콘텐츠에 특화된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해 적극적으로 교육을 받으면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티버스(이하 에티버스러닝)가 12월 26일 개강하는 ‘[AWS 부트캠프] 클라우드 아키텍트 플러스(디지털 콘텐츠 특화 과정)’ 교육생을 오는 12월 11일까지 모집한다.
2020년부터 시행한 새싹(SeSAC, Seoul Software Academy)은 서울시에서 디지털 혁신인재와 SW 혁신인재의 ‘새싹’을 틔우고 성장시켜 취업과 창업을 돕는 교육과정이다. 오는 12월 중순에늠 창동역 3분 거리에 도봉캠퍼스를 신규 오픈하며 본 교육 과정을 개시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 기간은 2023년 12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9일까지다. 주요 교육 내용은 △리눅스 △네트워크 △가상화 △AWS 클라우드 공인 교육 △3개의 클라우드 프로젝트 △1개의 디지털 콘텐츠 프로젝트 등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국내 유일 AWS 총판을 담당하는 에티버스와 클라우드 분야의 최고 전문성을 보유한 AWS가 공동으로 개발한 디지털 콘텐츠에 특화된 커리큘럼이다. AWS 공인 클라우드 교육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프로덕션 및 방송사 등 미디어 직군까지 취업 분야를 확대할 수 있다.
특히 본 교육과정은 에티버스, 메타넷티플랫폼, 굿모닝아이텍 등 클라우드 분야 유망기업 6개사의 니즈를 모아 커리큘럼을 기획하였고, 수료 후 해당 기업과의 채용 연계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교육생을 위한 혜택으로 △포트폴리오 제작 지원 △AWS 공인과정+무제한 실습 환경 제공 △점심 식대&간식 지원 △주 2회 샌드위치 데이 △노션 유료 버전 제공 △AWS 공인 자격증 응시료 페이백 등 다각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에티버스 관계자는 “프로그램 과정에 참여하는 교육생들이 수료 후 취업에 성공하는 것을 볼 때 보람차다”면서 “디지털 콘텐츠에 특화된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해 적극적으로 교육을 받으면 취업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엑스포 대역전극 쓰자…대통령도 회장님도 지구 495바퀴 뛰었다
- 사형 선고에 소리 지르던 안인득, 무기징역 감형되자...[그해 오늘]
- 한동훈·이정재 주말밤 갈빗집서 포착, 무슨 사이? [영상]
- 유해진, 10만원 단칸방서 45억 단독주택 매입까지[누구집]
- “아빠, 냄새나니까 방에 들어가” 말에 격분...폭행한 父 징역형
- “네 인생도 망가뜨려줄게” 감독관 위협한 학부모, ‘스타강사’였다
- "황의조 ‘불법촬영 의혹’ 영상, 휴대폰에 말고 또 있다"
- “한국이 원조” 일본 MZ세대서 난리난 ‘이 빵’
- '투수 3관왕' 페디 v '타격 2관왕' 노시환, 2023 KBO 최고의 별은?
- “수만회 긁혀도 끄떡없는 LG OLED 패널…개발자인 저조차 갖고 싶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