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조윤희와 이혼, 아주 빨리 깔끔하게 끝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동건이 전 아내이자 배우 조윤희와 이혼 과정에 대해 털어놨다.
이상민은 "언제 이혼했냐. 어떻게 이혼을 그렇게 조용하게 할 수 있냐"고 물었고, 이동건은 "이제 4년차가 됐다. 저는 이혼을 소란하게 했다고 생각했는데..."라면서 민망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이동건이 전 아내이자 배우 조윤희와 이혼 과정에 대해 털어놨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돌싱 4년차' 이동건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동건은 자신의 집으로 '돌싱 19년차' 이상민과 '돌싱 6년차' 김준호를 초대했다.
이상민은 "언제 이혼했냐. 어떻게 이혼을 그렇게 조용하게 할 수 있냐"고 물었고, 이동건은 "이제 4년차가 됐다. 저는 이혼을 소란하게 했다고 생각했는데..."라면서 민망해했다.
이에 이상민은 "내가 이혼을 소란하게 했었지"라고 기자회견까지 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상민은 "이혼 과정이 짧았냐, 길었냐"를 궁금해했고, 이동건은 "아주 빨리, 아주 짧게, 간결하게 끝났다. 합의 이혼이었다. 이혼 과정에 문제가 없었다. 그리고 이혼 후에 전화 통화를 한 적도 한 번도 없다. 이혼 전에 모든 것을 서로 정확하게 나누고 헤어졌다"고 했다.
상민은 "난 물건 때문에 (전 아내 이혜영에)연락한 적이 있다. 내가 찾는 물건이 거기 있나 물은 적이 있다. 난 이혼할때 남자답게 몸만 나왔다. 물건을 다 두고 나왔다"고 말했다.
김준호는 "쫓겨난거 아니냐"고 의심했고, 이상민은 "아니다"라고 극구 부인했다.
이상민은 "결혼 후에 사람들이 둘로 나뉜다. 나를 좋아하는 사람과 그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정리했다.
이에 이동건은 "저는 좀 극단적으로 제 편은 적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나는 그쪽으로 1등이다. 100대 0정도로 적었다"라고 셀프 디스했다.
이상민은 이동건에게 "이혼 후 갑자기 떠오른 추억 때문에 허했던 적이 있냐"고 물었고, 이동건은 "저는 아이가 있지 않냐. 아이가 잘 때 옆에 누워있던 것, 아침에 일어나서 봤던 아이 얼굴, 이런 기억이 떠오를 때가 있다. 저는 제 집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했고, 아이를 낳고 키우다가 이혼을 했다. 그래서 혼자 남았을 때 허한 마음이 심했다. 아이가 눈에 아른거리기도 했었다"고 했다.
한편 이동건은 조윤희와 2017년 결혼해 같은 해 딸을 얻었다. 두 사람은 이후 2020년 이혼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써부터 ‘겨울 시즌송’…캐럴이 빨리 왔다
- '바사삭' 한 입 물고 깜놀…개성주악이 뭐길래 [식탐]
- YG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온다…“K-팝 게임 체인저 될 것”
- “선생님에게 대든 여고생입니다”… ‘당사자’라며 올린 해명글 보니
- 르세라핌, ‘안티프래자일’ MV로 첫 2억뷰 달성
- 이선균 “나도 너 되게 좋아해”…女실장 “오빠 옆에서 대마초” 녹취록 공개
- “중국 꺾고 따냈다” 페이커 손에 쥔 20kg 트로피, 알고보니 명품? [김유진의 브랜드피디아]
- 이수정 “황의조, ‘영상 속 여성은 기혼방송인’ 공개…2차 가해”
- 방탄소년단 진, 멤버 입대에 남긴 유쾌한 댓글
- 이선균·지드래곤, 모발·손발톱 다 음성…마약검사 어떻게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