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링엄 복귀 골+호드리고 2골 1도움...레알 마드리드, 1위 탈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왼쪽 어깨부상을 당했던 주드 벨링엄(20)이 복귀골을 터뜨리며 건재를 과시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26일(현지시간) 카디스의 누에보 미란딜라에서 열린 2023~2024 스페인 라리가 원정 14라운드에서 호드리고(전반 14분, 후반 19분), 주드 벨링엄(29분)의 골이 연이어 터지며 카디스를 3-0으로 완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경무 전문기자] 왼쪽 어깨부상을 당했던 주드 벨링엄(20)이 복귀골을 터뜨리며 건재를 과시했다. 호드리고는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포효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26일(현지시간) 카디스의 누에보 미란딜라에서 열린 2023~2024 스페인 라리가 원정 14라운드에서 호드리고(전반 14분, 후반 19분), 주드 벨링엄(29분)의 골이 연이어 터지며 카디스를 3-0으로 완파했다.
이로써 레알은 11승2무1패 승점 35를 기록해, 한 경기를 덜 치른 지로나(11승1무1패 승점 34)를 제치고 단독선두로 나섰다. 선두를 달리던 지로나는 28일(오전 5시·한국시간) 아틀레틱 빌바오와의 홈 14라운드를 앞두고 있다.
카를로 안첼로티 레알 감독은 이날 호드리고와 호셀루를 투톱, 주드 벨링엄-토니 크로스-페데리코 발베르데-루카 모드리치를 미드필더, 페를랑 멘디-나초-안토니오 뤼디거-다니 카르바할을 포백, 안드리 루닌을 골키퍼로 선발출장시켰다.
레알은 호드리고가 전반 14분 페널티지역 안으로 파고들며 골문 오른쪽 상단 구석을 찌르는 선제골을 성공시키며 앞서 나갔다. 호드리고는 후반 19분에는 루카 모드리치의 도움으로 센터박스 부근에서 오른발슛을 성공시키며 기세를 올렸다.
이어 벨링엄이 10분 뒤 호드리고의 어시스트로 골지역 왼쪽에서 왼발슛을 터뜨리며 레알은 3-0으로 앞서 승부에 쐐기를 박았다. 벨링엄으로서는 이번 시즌 라리가 11번째골이었다. kkm100@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빙’→‘어쩌다 사장’으로 잘 나갔던 한효주…외모 변신 무색한 ‘독전2’의 어설픈 큰칼[
- 1억 드레스 입은 안은진, 레드카펫 ‘누브라’ 노출 아찔 사고…큐시트 뒤 의연한 대처
- 14kg 감량 이국주, ‘핑쿠핑쿠’ 매력 발산 도넛도 홀릴 귀여움
- 혜은이, 3월이면 장모 된다.. 딸 걱정에 눈시울 붉혀 “예비사위, 예전부터 눈여겨봐” (같이삽시
- 이시언, 절친 한혜진에 “수상한 말투”... 박나래 “광고잖아”
- 이효리♥이상순, 결혼 10주년에도 꿀뚝뚝 일상 모습
- 김학래♥임미숙, 집 공개..“7년째 각방생활”(‘4인용식탁’)
- 박진영 “이혼+미국 사업 망한 후 펜트하우스에서 2년간 파티.. 끊고 10년 동안 성경 공부”
- 박민영, 작품 위해 37㎏까지 체중 감량…몰라보게 야윈 얼굴
- “나도 너 좋아해”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 통화 내용 공개→현직 의사 영장심사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