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라붐 해인 오늘(26일) 결혼, 순백의 신부 포착

황서연 기자 2023. 11. 26. 2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라붐 멤버 해인이 결혼했다.

라붐 멤버들이 결혼식에 참석해 의리를 과시했고, 해인은 멤버들과 함께 축가를 불렀다.

2014년 라붐 멤버로 데뷔한 해인은 '상상더하기' '아로아로' 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붐 해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걸그룹 라붐 멤버 해인이 결혼했다.

26일 해인은 비연예인 남편과 경기도 모처에서 화촉을 밝혔다. 라붐 멤버들이 결혼식에 참석해 의리를 과시했고, 해인은 멤버들과 함께 축가를 불렀다.

혜인은 지난 10월 7일, 11월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사실을 직접 밝혔다. 그는 개인 SNS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겠지만, 고민을 거듭할수록 이 친구에 대한 확신이 들었기에 결혼을 결심했다"라며 "귀엽고 풋풋했던 19살부터 좋은 친구로 인연이 됐다. 시간이 지나 어느덧 어른스럽게 성장한 모습을 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마치 운명처럼 느껴졌다. 무엇보다 함께 있으면 너무 즐겁고 많이 웃는 저의 모습을 보게 됐다"라고 예비 신랑에 대해 이야기했다.

2세에 대해서는 "감사함으로 결혼 준비를 하던 중, 저희에게 행운 같은 아이가 찾아왔다. 아이의 심장 소리를 듣고, 이루 말할 수 없는 감동이 몰려왔다. 감동스러운 기쁨과 동시에 책임감이 굳건해지는 순간이었다. 생에 처음 느껴보는 감정과 벅차오르는 순간들을 겪으며, 저는 요즘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2014년 라붐 멤버로 데뷔한 해인은 '상상더하기' '아로아로' 등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드라마 '강남스캔들'을 통해 연기자로 활약했고, 최근 예능프로그램 '잘사는 재미 장비빨' 등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라붐 해인 SNS]

라붐 | 해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