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에릭·파브리 반주 신규직원 합류…백종원 "메뉴는 분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주 1호점이 매출 3위를 기록하며 2호점을 오픈, 신규 직원이 합류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는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서 '반주' 2호점을 오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제작진은 2호점을 위해 추가 자본금 139,770유로(약 200만 원)과 3인의 신규직원 채용권, 미니 반주카를 줬다.
2호점이 열릴 때까지 산 세바스티안에서 숨어다니던 신규직원들은 바로 미슐랭 셰프 파브리, 그룹 소녀시대 효연, 더보이즈 에릭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반주 1호점이 매출 3위를 기록하며 2호점을 오픈, 신규 직원이 합류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는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서 '반주' 2호점을 오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밥 사태를 넘긴 이들은 장사 4일 차를 마무리했다. 존박은 "오늘 평점은 기대해볼만 할 것 같다"고 말했지만, 이들은 매출을 걱정했다. 꾸준히 성장세를 보여온 반주의 매출은 골목 상권 중 3위를 기록했다. 김밥이 부진했지만 꼬리찜으로 매출을 만회한 것.
이에 반주 2호점을 오픈하게 됐다. 2호점 위치는 핀초 골목으로 산 세바스티안의 제1의 상권이지만 그만큼 쉽지 않은 곳이었다. 제작진은 2호점을 위해 추가 자본금 139,770유로(약 200만 원)과 3인의 신규직원 채용권, 미니 반주카를 줬다.
2호점이 열릴 때까지 산 세바스티안에서 숨어다니던 신규직원들은 바로 미슐랭 셰프 파브리, 그룹 소녀시대 효연, 더보이즈 에릭이었다. 그러나 이미 전날 저녁 유리 일행과 신규 직원들이 마주쳐서 정체를 안 것. 효연은 "엄청 피해다녔는데"라고 했고, 유리는 "너를 20년 봤는데 뒷모습만 봐도 알지"라며 웃었다.
2호점은 분식으로 정해졌다. 백종원은 "핀초처럼 간단히 먹을 수 있고 눈으로 보고 바로 사갈 수 있는 음식이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시신 발견된 유명 회계사…'내연녀' 용의자만 여러명 등장
- '공개 열애 10년째' 이정재♥임세령, 올해도 美 LACMA 동반 참석…애정 여전
- 박경내 변호사 "김민재, 이혼 부인에게 재산분할 500억? 재판으론 불가능"
- 김승수 '♥양정아'와 2세 AI 합성사진, 딸 미모에 '깜짝'…"남은 건 결혼식뿐"
- 안희정, 칩거 2년 3개월만에 모습…아들 결혼식에 前 부인, 지지자와 함께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
- 북한강 30대 여성 '토막 시신 용의자’ 30대 현역 군인 체포(종합)
- 전 남편 송종국 저격했나?…박연수 "백번도 더 참았다" 인스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