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찬, 전소민→신예은 환승 “새로운 사랑 찾았다”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양세찬과 신예은이 찰떡 케미를 선보였다.
이날 양세찬과 신예은은 연인 콘셉트로 등장했다.
하하가 "이별했냐"며 전소민을 언급하자 양세찬은 "이별했다. 다시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콘셉트에 심취한 신예은은 미소와 함께 양세찬을 지그시 바라봤고, 양세찬은 "얘 소민이보다 더 심하다"며 진저리를 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런닝맨' 양세찬과 신예은이 찰떡 케미를 선보였다.
11월 2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신예은과 홍진호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멤버들의 본격적인 싱가포르 투어가 펼쳐졌다.
이날 양세찬과 신예은은 연인 콘셉트로 등장했다. 하하가 "이별했냐"며 전소민을 언급하자 양세찬은 "이별했다. 다시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지석진은 "그 친구 되게 속상해할 텐데"라며 전소민을 걱정, 양세찬은 "그 친구도 벌써 환승했다. 각자 환승으로 끝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신예은은 상큼한 여친룩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콘셉트에 심취한 신예은은 미소와 함께 양세찬을 지그시 바라봤고, 양세찬은 "얘 소민이보다 더 심하다"며 진저리를 쳤다.
유재석은 "예은이가 마음 먹고 '저 친구 내 남자로 만들겠다' 하면 충분히 된다"며 신예은의 끼를 칭찬했다. 이에 양세찬은 "저는 무조건 빠진다. 집에 있는 옷 좋은 거 다 입고 향수 잔뜩 뿌릴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SBS '런닝맨'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
- 김혜수, 박진영 축하무대에 깜짝 등장‥웨이브도 수준급[청룡영화상]
- 청룡 여신들의 극과 극 드레스, 드러내거나 꽁꽁 싸매거나 부러운 몸매[스토리-en]
- “나도 너 좋아해” 이선균·유흥업소 실장 통화공개‥직접적 증거는 無
- 그리, 父 김구라 앞에서 “영창 가기 싫어” 군 입대 전 중대 발표(그리구라)
- 16기 영숙, 상철 음란메시지 폭로 전말‥허락없이 실명 공개(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