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에미·그래미상 수상자 티파니,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고속도로에서 정차 후 수면[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배우이자 코미디언 티파니 해디쉬가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됐다.
복수의 미국 매체에 따르면 해디쉬는 지난 24일(현지시각)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해디쉬는 이날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 도로 한가운데에서 발견됐다.
해디쉬는 지난해 1월 조지아주 피치 트리시에서 음주운전 혐의로 체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미국 배우이자 코미디언 티파니 해디쉬가 음주 운전 혐의로 체포됐다.
복수의 미국 매체에 따르면 해디쉬는 지난 24일(현지시각) 음주운전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해디쉬는 이날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벌리힐스 도로 한가운데에서 발견됐다.그는 경찰 출동 당시 자동차 시동을 켠 채 운전석에 잠들어 있었다.
다행히 음주운전 관련 사고는 일어나지 않았다. 해디쉬 측은 아직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고 있다.
해디쉬는 영화 ‘레고 무비2’, ‘라이크 어 보스’, ‘헌티드 맨션’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 2018년 ‘SNL’(Saturday Night Live)에 게스트로 출연해 에미상을, 지난 2021년 ‘블랙 미츠바’로 그래미 어워드 ‘베스트 코미디 앨범’ 부문을 받았다.
해디쉬는 지난해 1월 조지아주 피치 트리시에서 음주운전 혐의로 체포됐다. 그는 고속도로 한가운데에서 차를 두고 운전석에 앉아 잠들어 있었다. 감옥에 갇힌 그는 1666달러(한화 약 217만 원)의 보석금을 내고 풀려났다. 당시 경찰은 해디쉬의 대마 복용을 의심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빙’→‘어쩌다 사장’으로 잘 나갔던 한효주…외모 변신 무색한 ‘독전2’의 어설픈 큰칼[
- 14kg 감량 이국주, ‘핑쿠핑쿠’ 매력 발산 도넛도 홀릴 귀여움
- 1억 드레스 입은 안은진, 레드카펫 ‘누브라’ 노출 아찔 사고…큐시트 뒤 의연한 대처
- 혜은이, 3월이면 장모 된다.. 딸 걱정에 눈시울 붉혀 “예비사위, 예전부터 눈여겨봐” (같이삽시
- 이효리♥이상순, 결혼 10주년에도 꿀뚝뚝 일상 모습
- 이시언, 절친 한혜진에 “수상한 말투”... 박나래 “광고잖아”
- 박민영, 작품 위해 37㎏까지 체중 감량…몰라보게 야윈 얼굴
- 김학래♥임미숙, 집 공개..“7년째 각방생활”(‘4인용식탁’)
- “나도 너 좋아해”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 통화 내용 공개→현직 의사 영장심사 [종합]
- ‘새 출발’ 송지효, 소속사 이적하고 되찾은 미소...청순함에 성숙미까지 더해져 빛나는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