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강렬했다, MCND···첫 주 활동 성료

안병길 기자 2023. 11. 26. 17: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인기가요’



‘무대에 미친 남돌’ 그룹 MCND(엠씨엔디)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2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 5집 ‘ODD-VENTURE(오드벤처)’의 타이틀곡 ‘ODD-VENTUR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MCND는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군무와 디테일한 완급 조절로 시청자들의 환호를 유발했다. 여기에 강렬한 눈빛과 멤버들이 뿜어내는 카리스마도 인상적이었다.

앞서 MCND는 네이버와 플레이리스트가 선보이는 ‘NPOP(엔팝)’에서 신곡 무대를 선공개한 바 있다. 정식 발매 전 이례적인 행보로 K팝 팬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지난 22일 미니 5집 ‘ODD-VENTURE’ 발매 후 이들은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출연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매 음악 방송마다 MCND는 1년 4개월이라는 공백기가 무색한 무대를 보여줬다. 멤버들은 비주얼과 노래, 퍼포먼스까지 삼박자가 완벽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무대 위 MCND의 강렬함을 극대화하는 콘셉트 또한 화제가 됐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더한 제복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MCND를 향한 글로벌 반응도 뜨겁다. 미니 5집 ‘ODD-VENTURE’는 콜롬비아 iTunes All Album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ODD-VENTURE’ 역시 콜롬비아와 오만을 비롯해 네덜란드, 벨기에, 호주,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MCND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