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데뷔 준비 시동...김효진 열정 프로듀싱(‘무인도의 디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인도의 디바' 박은빈이 데뷔 준비에 돌입한다.
26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연출 오충환)에서는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가 우상 윤란주(김효진 분)의 열정 넘치는 프로듀싱을 받아 데뷔 앨범 녹음에 도전한다.
은모래(배강희 분)와 박용관(신주협 분) 이후 오랜만에 프로듀싱에 나선 윤란주는 코피까지 쏟을 정도로 서목하의 앨범 제작에 열과 성을 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극본 박혜련 은열, 연출 오충환)에서는 가수 지망생 서목하(박은빈 분)가 우상 윤란주(김효진 분)의 열정 넘치는 프로듀싱을 받아 데뷔 앨범 녹음에 도전한다.
‘N번째 전성기’ 무대 이후 서목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독차지하며 수많은 소속사의 러브콜을 받았다. 그러나 윤란주의 앨범 판매량 2천만 장 도달에만 관심이 있었던 서목하는 들어오는 제안을 모조리 거절해 윤란주를 심란하게 만들었다. 이에 윤란주는 서목하를 위해 RJ엔터와의 계약을 해지하기로 했다.
이를 모르는 서목하는 그간의 노력을 수포로 만들어버리는 윤란주의 행동에 허탈함을 느끼다가도 깨진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아카이브에서 찾아낸 곡에 서목하가 새로운 가사를 붙였고 서목하 모르게 윤란주가 편곡을 해 아름다운 곡을 만들어냈다. 특히 윤란주는 쇼케이스 무대를 보고 이서준(김주헌 분)에게 자신이 서목하의 앨범 제작을 맡겠다고 해 두 사람의 관계가 다시 회복될 것을 예감케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목하와 윤란주의 파이팅 넘치는 녹음실 현장이 담겨 있다. 은모래(배강희 분)와 박용관(신주협 분) 이후 오랜만에 프로듀싱에 나선 윤란주는 코피까지 쏟을 정도로 서목하의 앨범 제작에 열과 성을 다한다.
윤란주의 디렉팅을 들으며 생애 첫 녹음을 시작한 서목하의 눈에는 진지한 분위기가 묻어난다. 과연 ‘Until the end’에 이어 서목하와 윤란주가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데뷔 앨범에는 어떤 곡이 실릴지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서목하 캐릭터를 연기하는 동안 박은빈(서목하 역)은 ‘Someday’, ‘Open Your Eyes’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주며 믿고 보는 배우를 넘어 믿고 듣는 배우로도 거듭나고 있다. 이에 박은빈이 새롭게 들려줄 이번 음악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박은빈과 김효진의 협업으로 탄생할 새로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무인도의 디바’는 2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솔로 데뷔’ 방예담, ‘인기가요’ 사로잡은 청량 에너지
- BTS 뷔, 입대 임박? 싹둑 자른 머리카락 공개
- 장민호, 전현무 저격수 등극 “깐족 매뉴얼 따로 있어?”(‘사당귀’)
- ‘태계일주3’, 오늘(26일) 첫방...기안84 마다가스카르 ‘작살 낚시’ 포착
- ‘백사장2’, 반주 2호점 신장개업...파브리·효연·에릭 직원 합류
- ‘팔씨름 제왕’ 김종민vs‘최강 파이터’ 김동현, 대결 성사(‘1박 2일’)
- 청룡 떠난 김혜수, 살아있는 트로피 그 자체
- “나래 누나랑 결혼할래”...‘먹찌빠’ 나선욱의 밥상머리 프러포즈
- 신지원(베리굿 조현), 연상 사업가와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
- ‘맑눈광’ 신예은 정체불명 개인기에 ‘런닝맨’ 멤버들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