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84와 함께"...오늘(26일) 첫방 '태계일주' 기안84가 더 기다려지는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기안84를 향해 '대상84'로 불러 눈길을 끈다.
사진 속에는 배 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시언과 기안84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배 위에 누워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도 게재, 이 과정에서 기안84의 편안한 자세가 눈길을 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 기안84가 동네 아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첫 현지 음식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이시언이 기안84를 향해 '대상84'로 불러 눈길을 끈다.
이시언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디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태어난김에 세계일주3' 오늘밤9시10분 mbc!!"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배 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시언과 기안84의 모습이 담겨있다. 드넓은 바다 위,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듯 얼굴에는 환한 미소가 가득했다. 또한 배 위에 누워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도 게재, 이 과정에서 기안84의 편안한 자세가 눈길을 끈다.
이시언은 "대상84 와 함께 나버리고 시즌2 갔던 애들 총출동! 많은 시청부탁 드립니다!!"라면서 본방 사수를 당부했다.
또한 이시언은 "1회 앞두고 덱스 특집. 시청률 견인차 덱스"라면서 여행 중 촬영한 덱스의 비공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이날 첫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1회에서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의 첫 목적지로 향하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 기안84가 동네 아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첫 현지 음식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과연 그가 처음으로 먹은 마다가스카르 음식은 무엇일지, 또 어떤 맛이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기안84는 출발한 지 약 43시간 만에 마다가스카르 여정의 첫 목적지에 도착한다. 헝클어진 머리에 지친 기색이 역력한 그는 눈앞에 펼쳐진 신비로운 풍경에 감탄을 쏟아낸다. 끝없이 펼쳐진 황량한 해변가에서 홀로 걷기 시작한 기안84.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은 "괜찮은 거예요?", "혼이 나갔어"라며 그의 상태를 걱정하기도.
기안84는 마다가스카르 현지 친구들과 함께 노를 저어 망망대해로 향한다. 바닷속이 훤히 비치는 신비로운 바다 풍경이 눈길을 모은다. 그는 "드디어 내가 꿈꾸던 세상에 왔다"라며 잔뜩 기대에 부푼다.
한 손엔 작살총을 들고 바닷속을 유영하는 기안84의 자태가 예사롭지 않다. 기안84는 자신의 첫 번째 버킷리스트인 '작살 낚시'를 위해 여행 전 수중 안전 교육까지 받으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그런 가운데, 마치 물미역처럼 배 위에 널브러진 기안84의 모습도 포착돼 그의 낚시 결과에 더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기안84는 "프로 중의 프로들"이라며 생계를 위해 온몸으로 바다와 부딪혀 온 현지 친구들을 향한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훈훈함을 전한다.
또한 현지인들을 놀라게 한 기안84의 먹방도 기대를 모은다. 한 번도 경험해 보지 않은 먹방의 신세계를 접한 현지 친구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이들이 함께 어떤 추억을 만들었을지 기대가 모인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도시, 비통한 소식 전했다 “안타깝게도 지난주..”
- 윤형빈을 발로 폭행했던 일본 파이터, 이번엔 최악의 간장 테러…윤형빈 “넌 뒤졌어”[로드FC 현장]
- 장영란 “연예인들에 무시·따돌림 당해..회식 참여도 못 할 정도”
- 강남 “엄현경♥차서원 테이블 밑 비밀연애 목격..용산 건물, 역대급 사기 당해”(라스)[종합]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