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기안84, 아프리카에서 작살 낚시 "꿈꾸던 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3' 기안84가 아프리카 원시의 바다에서 작살 낚시 도전에 나선다.
26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1회에서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의 첫 목적지로 향하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자신의 첫 번째 버킷리스트인 '작살 낚시'를 위해 여행 전 수중 안전 교육까지 받으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호흡을 맞추는 '태계일주3'는 오늘 26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태계일주3’ 기안84가 아프리카 원시의 바다에서 작살 낚시 도전에 나선다.
26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1회에서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의 첫 목적지로 향하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마다가스카르 현지 친구들과 함께 노를 저어 망망대해로 향한다. 공개된 사진 속 한 손엔 작살총을 들고 바닷속을 유영하는 기안84의 자태가 예사롭지 않다.
기안84는 자신의 첫 번째 버킷리스트인 ‘작살 낚시’를 위해 여행 전 수중 안전 교육까지 받으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하지만 마치 물미역처럼 배 위에 널브러진 기안84의 모습도 포착돼 그의 낚시 결과에 더 궁금증이 쏠린다. 기안84는 “프로 중의 프로들”이라며 생계를 위해 온몸으로 바다와 부딪혀 온 현지 친구들을 향한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고.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이 호흡을 맞추는 ‘태계일주3’는 오늘 26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태계일주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