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3’, 오늘(26일) 첫방...기안84 마다가스카르 ‘작살 낚시’ 포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계일주3' 기안84가 원시의 바다로 뛰어들어 '작살 낚시'에 도전한 모습이 포착됐다.
26일 첫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첫 방송에서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의 첫 목적지로 향하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태계일주3'는 2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첫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첫 방송에서는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의 첫 목적지로 향하는 기안84의 모습이 공개된다.
기안84는 마다가스카르 현지 친구들과 함께 노를 저어 망망대해로 향한다. 바다 속이 훤히 비치는 신비로운 바다 풍경이 눈길을 모은다. 그는 “드디어 내가 꿈꾸던 세상에 왔다”라며 잔뜩 기대에 부푼다.
공개된 사진 속 한 손엔 작살총을 들고 바다 속을 유영하는 기안84의 자태가 예사롭지 않다. 기안84는 자신의 첫 번째 버킷리스트인 ‘작살 낚시’를 위해 여행 전 수중 안전 교육까지 받으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그런 가운데, 마치 물미역처럼 배 위에 널브러진 기안84의 모습도 포착돼 그의 낚시 결과에 더 궁금증이 쏠린다. 또한 기안84는 “프로 중의 프로들”이라며 생계를 위해 온몸으로 바다와 부딪혀 온 현지 친구들을 향한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훈훈함을 전한다.
또한 현지인들을 놀라게 한 기안84의 먹방도 기대를 모은다. 한 번도 경험해 보지 않은 먹방의 신세계를 접한 현지 친구들은 과연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이들이 함께 어떤 추억을 만들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태계일주3’는 26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백사장2’, 반주 2호점 신장개업...파브리·효연·에릭 직원 합류
- ‘팔씨름 제왕’ 김종민vs‘최강 파이터’ 김동현, 대결 성사(‘1박 2일’)
- 청룡 떠난 김혜수, 살아있는 트로피 그 자체
- “나래 누나랑 결혼할래”...‘먹찌빠’ 나선욱의 밥상머리 프러포즈
- 신지원(베리굿 조현), 연상 사업가와 열애 인정 “알아가는 단계”
- ‘맑눈광’ 신예은 정체불명 개인기에 ‘런닝맨’ 멤버들 경악
- 서현, 비키니로 뽐낸 ‘요정 미모’
- ‘혼전임신’ 라붐 해인, 오늘(26일) 비연예인과 결혼[MK이슈]
- 김승수, 14살 연하女와 소개팅 중 ‘정자 은행’ 폭탄발언(‘미우새’)
- “영원히 잊지 못할 것”...‘불후’ 패티김, 85세 노장 디바의 열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