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조우종, 정다은 손님들 급습에 당황 "뭐 하는 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조우종이 아내 정다은에 버럭한다.
2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조우종의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진다.
하지만 정다은은 눈 하나 깜짝 않고 손님을 초대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맞받아쳐 조우종의 말문을 막히게 했다는 후문이다.
조우종, 정다은 부부의 일상은 27일 밤 10시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조우종이 아내 정다은에 버럭한다.
2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조우종의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 비하인드 스토리가 그려진다.
올해 아시안게임에서 축구 캐스터로 활약했던 조우종은 중계에 대한 복기의 시간을 가진다. 그는 "2시간 자면서 준비했다"며 빼곡히 필기한 비법 노트를 공개한다.
복기를 마치고 평온한 단잠에 빠진 조우종에게 수난이 닥친다. 정다은이 남편의 낮잠을 틈타 자신의 손님들을 초대한 것이다. 잠에서 깬 조우종은 낯선 이들의 급습에 당황해 혼비백산한다.
손님들의 난데없는 등장에 조우종은 "밖에 누구냐", "지금 이게 뭐 하는 거냐"며 참아왔던 울분을 터트린다. 하지만 정다은은 눈 하나 깜짝 않고 손님을 초대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맞받아쳐 조우종의 말문을 막히게 했다는 후문이다.
조우종, 정다은 부부의 일상은 27일 밤 10시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나비, 검은 망사 스타킹 사이로…'후끈' - 스포츠한국
- 빨간색 수영복 입고…설하윤, 뽀얗게 드러낸 각선미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수호 "11년차 활동하며 느낀 성장? 스스로에 대한 확신 생겨" - 스포츠한국
- ‘연예인-유부녀, 형수가 유출’ 충격의 연속인 황의조 스캔들 - 스포츠한국
- 제시, 우월한 아찔 볼륨감…"환상적인 몸매" - 스포츠한국
- 모델 한으뜸, 홀딱 젖은 비키니 몸매 '도발' - 스포츠한국
- '호양이' 김우현, E컵 볼륨감 벅차 보이는 삼각 비키니 - 스포츠한국
- 홍영기, E컵 몸매 화끈하게…회색 브라톱 '아찔해' - 스포츠한국
- '5번의 준우승-손목 부상 극복'… '페이커' 이상혁, 끝내 정상에 오르다 - 스포츠한국
- 전소연, 치명적인 섹시 매력 자랑…“핫 하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