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해인, 오늘(26일)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임신 겹경사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붐 해인이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해인은 지난달 7일 개인 채널에 "제가 11월에 결혼하게 됐다. 고민을 거듭할수록 이 친구에 대한 확신이 들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해인은 지난 달 26일 임신 소식도 전했다.
해인은 지난 2014년 그룹 라붐으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그룹 라붐 해인이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해인은 26일 경기도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식은 양가 친지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된다. 라붐 멤버들을 비롯, 소속사 동료인 나비와 키썸이 축가를 부른다.
해인은 지난달 7일 개인 채널에 “제가 11월에 결혼하게 됐다. 고민을 거듭할수록 이 친구에 대한 확신이 들어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귀엽고 풋풋했던 19살부터 좋은 친구로 인연이 됐다. 늘 저를 편안하게 해주고 저만큼이나 제 가족을 챙겨주는 자상하고 다정한 모습에서 따뜻함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해인은 지난 달 26일 임신 소식도 전했다. 그는 “9주하고 5일 차로, 우리 이모가 송아지 태몽을 꿔주셔서 태명이 쏭이가 됐다”고 적었다.
해인은 지난 2014년 그룹 라붐으로 데뷔했다. 이후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소녀 리버스’, SBS ‘편의점 샛별이’ 등 활동을 이어왔다. 앞서 같은 팀 율희도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백년가약을 맺은 바 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kg 감량 이국주, ‘핑쿠핑쿠’ 매력 발산 도넛도 홀릴 귀여움
- ‘무빙’→‘어쩌다 사장’으로 잘 나갔던 한효주…외모 변신 무색한 ‘독전2’의 어설픈 큰칼[
- 혜은이, 3월이면 장모 된다.. 딸 걱정에 눈시울 붉혀 “예비사위, 예전부터 눈여겨봐” (같이삽시
- 1억 드레스 입은 안은진, 레드카펫 ‘누브라’ 노출 아찔 사고…큐시트 뒤 의연한 대처
- 이시언, 절친 한혜진에 “수상한 말투”... 박나래 “광고잖아”
- 박민영, 작품 위해 37㎏까지 체중 감량…몰라보게 야윈 얼굴
- 베리굿 출신 신지원,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 중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
- 이효리♥이상순, 결혼 10주년에도 꿀뚝뚝 일상 모습
- 김학래♥임미숙, 집 공개..“7년째 각방생활”(‘4인용식탁’)
- ‘새 출발’ 송지효, 소속사 이적하고 되찾은 미소...청순함에 성숙미까지 더해져 빛나는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