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종석 또 반할 여신 미모…가녀린 쇄골라인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아이유는 11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명품 브랜드 G사 가방을 홍보하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보라색 원피스를 입은 아이유가 가방을 멘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배우 이종석과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아이유는 11월 2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명품 브랜드 G사 가방을 홍보하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보라색 원피스를 입은 아이유가 가방을 멘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오프숄더 원피스로 드러난 아이유의 가녀린 어깨와 쇄골 라인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울언니 미모에 또다시 치이고 갑니다", "역시 보라유는 진리", "언니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배우 이종석과 공개 열애 중이다. 아이유는 차기작으로 임상춘 작가의 신작 '폭싹 속았수다'를 선택해 박보검과 호흡을 맞춘다.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이다.
(사진=아이유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
- 김혜수, 박진영 축하무대에 깜짝 등장‥웨이브도 수준급[청룡영화상]
- 청룡 여신들의 극과 극 드레스, 드러내거나 꽁꽁 싸매거나 부러운 몸매[스토리-en]
- “나도 너 좋아해” 이선균·유흥업소 실장 통화공개‥직접적 증거는 無
- 그리, 父 김구라 앞에서 “영창 가기 싫어” 군 입대 전 중대 발표(그리구라)
- 16기 영숙, 상철 음란메시지 폭로 전말‥허락없이 실명 공개(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