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드레스 입은 안은진, 레드카펫 ‘누브라’ 노출 아찔 사고…큐시트 뒤 의연한 대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은진이 레드카펫에서 벌어진 속옷 노출 위기에 의연하게 대처했다.
본 행사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안은진은 은빛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최근 MBC 드라마 '연인'을 촬영하며 살이 많이 빠진 안은진은 레드카펫에서 드레스가슴 부분이 흘러내려 누브라(몸에 붙이는 여성용 속옷)가 노출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배우 안은진이 레드카펫에서 벌어진 속옷 노출 위기에 의연하게 대처했다.
안은진은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에 참석했다. 본 행사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서 안은진은 은빛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안은진은 약 1억원 상당의 이스라일 하이엔드 브랜드 리그레베나우의 드레스를 착용했다. 이 드레스는 비즈로 장식돼 우아함을 강조했다. 특히 가슴 부분은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자랑하는 형태다.
최근 MBC 드라마 ‘연인’을 촬영하며 살이 많이 빠진 안은진은 레드카펫에서 드레스가슴 부분이 흘러내려 누브라(몸에 붙이는 여성용 속옷)가 노출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이를 본 MC들은 큐시트로 안은진의 가슴을 가려 옷매무새를 정리할 수 있게 도왔다.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한복을 입어도 됐을 텐데’, ‘드레스를 끌어올리는 모습이 꾸밈없어 순수하고 귀엽다’ 등의 반응을 남겼다.
안은진은 제43회 청룡영화상에서 영화 ‘올빼미’로 배우 고민시(밀수), 김시은(다음 소희), 안소요(비닐하우스), 김형서(화란)과 함께 신인여우상 후보에 올랐다. 해당 부문에서는 고민시가 수상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4kg 감량 이국주, ‘핑쿠핑쿠’ 매력 발산 도넛도 홀릴 귀여움
- 혜은이, 3월이면 장모 된다.. 딸 걱정에 눈시울 붉혀 “예비사위, 예전부터 눈여겨봐” (같이삽시
- 이시언, 절친 한혜진에 “수상한 말투”... 박나래 “광고잖아”
- ‘무빙’→‘어쩌다 사장’으로 잘 나갔던 한효주…외모 변신 무색한 ‘독전2’의 어설픈 큰칼[
- 박민영, 작품 위해 37㎏까지 체중 감량…몰라보게 야윈 얼굴
- 베리굿 출신 신지원, 연상의 사업가와 열애 중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
- 포체티노 “시즌 최악의 경기” 분개...첼시, 뉴캐슬UTD에 1-4 대패
- 김학래♥임미숙, 집 공개..“7년째 각방생활”(‘4인용식탁’)
- “나도 너 좋아해” 이선균, 유흥업소 실장 통화 내용 공개→현직 의사 영장심사 [종합]
- 이효리♥이상순, 결혼 10주년에도 꿀뚝뚝 일상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