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네, 에어로텍 ‘스틸 파이버’ 샤프트 구매 고객 사은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퍼들 사이에서 클럽 피팅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카네(회장 신재호)는 지난 2015년 부터 클럽 피팅 또한 대중화 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다보고 세계 최대 샤프트 회사 중 하나인 'AERO TECH(이하 에어로텍)'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와 유통 전개 중이다.
카네는 골프 장비 교체 시즌을 맞아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카네가 취급하는 에어로텍 샤프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골프 그립을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300명 그립 무상 교환
추첨 통해 PXG 골프백 등 증정
골퍼들 사이에서 클럽 피팅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카네(회장 신재호)는 지난 2015년 부터 클럽 피팅 또한 대중화 될 것이라는 전망을 내다보고 세계 최대 샤프트 회사 중 하나인 ‘AERO TECH(이하 에어로텍)’ 브랜드를 국내에 들여와 유통 전개 중이다.
카네는 골프 장비 교체 시즌을 맞아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카네가 취급하는 에어로텍 샤프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게 골프 그립을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대리점에서 제공한 응모권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PXG 골프백, 부쉬넬 거리측정기, 기타 골프 액세서리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시작되며 참여 고객 300명이 되면 자동으로 종료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카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어로텍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서 활동중인 넬리 코다(미국), 리디아 고(호주),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매트 쿠처(미국) 등이 사용중인 브랜드다.
일반적으로 투어 프로들은 스틸 샤프트를 많이 사용하지만 최근 들어 에어로텍의 ‘스틸 파이버’ 샤프트가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많은 투어 선수들로부터 인기다.
이 샤프트는 스틸의 강도와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그라파이트의 고탄성 성질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2가지 소재의 장점을 접목시켜 탄생한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스틸파이버 샤프트는 임팩트 시 진동을 흡수하기 때문에 타구의 안정감과 정확성을 구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어로텍 스틸파이버 샤프트는 현재 국내외 정상급 투어 선수들은 물론 주말 골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KLPGA투어 박주영(32·동부건설), 송가은(23·MG새마을금고), 이다연(27·메디힐) 등이 에어로텍 샤프트를 사용중이다.
에어로텍 샤프트 제품에 대한 문의는 ㈜카네 및 전국 공식대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주요게임, ‘남혐 논란’에 한밤중 줄줄이 사과문
- 생후 3일 영아 살해, 냉장고에 유기… 친모 징역 7년
- 노리치 감독 “황의조 사태 다 알진 못해… 팀 훈련 정상 참여”
- “이게 민주당이야, 멍청아” 최강욱 말 되돌려준 한동훈
- 브라질 축구 스타 아우베스, 성폭행 혐의로 징역 9년 구형
- 배우 제이미 폭스도… 8년 전 성추행 의혹으로 피소
- 野 ‘암컷’ 이어 與는 ‘젖소’ 논란?…“억지 주장” 반박
- ‘손흥민·이강인에 레이저 테러’ 中관중, FIFA에 고발
- ‘文의 전 사위’ 겨눈 검찰…5일간 6곳 압수수색
- 정지석은 못 뛰었는데… ‘피의자’ 황의조 국대 출전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