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눈광’ 신예은 정체불명 개인기에 ‘런닝맨’ 멤버들 경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예은과 방송인 홍진호가 '런닝맨'에 출연한다.
2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예능에 완벽 적응한 신예은과 홍진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 '싱가포르 투어'에는 게스트로 '탱거형 예능인' 홍진호와 '맑눈광' 신예은이 함께해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 주에는 신박한 개인기를 방출해 웃음 사냥에 도전한다.
신예은, 홍진호의 기상천외한 개인기는 26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예능에 완벽 적응한 신예은과 홍진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 ‘싱가포르 투어’에는 게스트로 ‘탱거형 예능인’ 홍진호와 ‘맑눈광’ 신예은이 함께해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 주에는 신박한 개인기를 방출해 웃음 사냥에 도전한다. 지난주 홍진호는 해석 불가한 발음으로 ‘콩반언’을 탄생시켰고, 멤버들에게 ‘후시 녹음 다시 해야 돼’, ‘흥분하지 말고 천천히 말해봐’ 등의 놀림을 당하는 굴욕을 맛봤다.
이번 주 홍진호는 “스피치를 배운 적이 있다”라며 ‘스피치’를 개인기로 설욕전을 예고했지만, 기세등등한 포부와 달리 한 문장을 제대로 완성하지 못했고, ‘新 콩방언’을 탄생시키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예은은 이색 취미를 고백해 모두가 의아해했는데 그는 “예능을 위해 연습했다”라며 정체불명의 개인기를 야심차게 선보였다. 이에 멤버들은 “무슨 이런 개인기가 다 있어?”, “이렇게 조마조마한 개인기는 처음이야”, “싱가포르가 낳은 스타다!”라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신예은, 홍진호의 기상천외한 개인기는 26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현, 비키니로 뽐낸 ‘요정 미모’
- ‘혼전임신’ 라붐 해인, 오늘(26일) 비연예인과 결혼[MK이슈]
- 김승수, 14살 연하女와 소개팅 중 ‘정자 은행’ 폭탄발언(‘미우새’)
- “영원히 잊지 못할 것”...‘불후’ 패티김. 85세 노장 디바의 열창
- ‘열녀박씨’ 이세영X배인혁, 시공 초월 티격 케미...최고 8.8%
-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드디어 데뷔...K팝 뒤흔들 ‘게임 체인저’
- 아이비 “걸그룹 몸싸움 현장 목격...솔로라 다행”(‘놀던언니’)
- ‘고려 거란 전쟁’ 김동준, 이원종에 부월 하사...“반드시 승리하라”
- 에스파 지젤, 재벌 금수저설 해명...“골프장 60개? 사실 아냐”(‘아는 형님’)
- ‘마이 데몬’ 악마 송강, 김유정 위기 막았다...‘숨멎’ 눈맞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