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 직접 작사 작곡한 솔로곡 ‘Lovers’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로 활동하며 앨범의 프로듀싱은 물론 강렬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였던 조현아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솔로 곡이다.
이번 신보는 조현아와 제일기획의 유튜브 채널인 '채널일'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프로젝트 음원이며, 조현아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조현아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Lovers’를 발매한다..
감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로 활동하며 앨범의 프로듀싱은 물론 강렬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였던 조현아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솔로 곡이다.
이번 신보는 조현아와 제일기획의 유튜브 채널인 ‘채널일’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프로젝트 음원이며, 조현아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하였다.
채널일의 ‘조현아의 하트비트’란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얻은 다양한 감정과 음악적 영감으로 만들어진 이번 신곡 ‘Lovers’는 지난 22일 ‘채널일’을 통해 라이브 동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Lovers’는 사랑의 감정을 물씬 담은 러브송으로 사랑의 설레임과 감사의 마음을 담백한 보컬과 아름다움 선율로 풀어낸 곡이다.
간결한 편곡과 부드러운 보컬링이 곡에 사랑스런 분위기를 더한다.
최근 조현아는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과 각종 방송 매체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순발력 넘치고 재기 발랄한 토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서 보여준 스타들과의 솔직 담백한 토크와 진행 능력, 그리고 스타들의 고민을 듣고 즉석으로 곡을 만들어 주는 ‘고민송’을 통해 음악적 재능을 십분 발휘하고 있다. 올해 1월에 개설한 채널의 구독자 수가 55만명에 이른다.
그 외에도 현재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의 MC로 활동 중이며,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의 MC로도 발탁. 각종 방송 채널로부터 MC와 출연자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유쾌한 토크와 진행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기 시작한 조현아의 신보 ‘Lovers’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현아의 신보 ‘Lovers’는 26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나도 너 되게 좋아해”…女실장 “오빠 옆에서 대마초” 녹취록 공개
- 치아로 고기뼈 손질?…‘전통 방식’ 주장에 中누리꾼 시끌
- 이수정 “황의조, ‘영상 속 여성은 기혼방송인’ 공개…2차 가해”
- 호텔 파티로 유인해 감금 폭행…“토막내 처리하면 아무도 몰라”
- 이선균·지드래곤, 모발·손발톱 다 음성…마약검사 어떻게 했나
- 테일러 스위프트 브라질 콘서트장에서 또…진통 후 병원서 출산
- "김대호, 위생 좀 지켜라"…기안84도 놀랐다
- “이대로 나오면 대박!” 무려 60만원이나 싼 아이폰 온다…이런 모습
- 이민정, 남편 이병헌 수상소감에 화답…"둘째와 기쁨을"
- “이 더러운 게 한달 째 제자리” 골목마다 어김 없는 자전거 쓰레기…이거 못 치워? [지구, 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