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상연, ‘내 귀에 띵곡’ 찢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상연이 귀 호강 라이브를 선사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ENA 첫 음악 예능 ‘내 귀에 띵곡’에서는 상연이 ‘띵곡’을 100% 완곡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무대에 앞서 상연은 미래가 불분명했던 연습생 시절을 회상, 외롭고 지칠 때 항상 힘이 되어주던 ‘띵곡’으로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소개했다. 이후 ‘띵곡’을 부를 수 있는 숫자(퍼센트)를 확인하는 ‘룰렛 돌리기’에 나선 상연은 5%에 당첨, 참담해하는 한편 완곡 무대를 사수하기 위한 미션에 도전했다. 이때 미션에 성공하기 위해 무대 위를 거침없이 기어다니는 등 몸을 사리지 않는 상연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이어 미션에 성공하며 완곡 기회를 얻어낸 상연은 자신의 ‘띵곡’인 ‘서울의 달’을 가창, 특유의 그루브한 창법과 파워풀한 보컬, 완벽한 무대 매너로 더보이즈 대표 보컬리스트다운 실력파 면모를 입증했다. 상연의 무대를 감상한 패널들은 연신 환호를 터트리는 것은 물론 “재즈바에 온 것 같다”, “상연의 ‘서울의 달’은 정말 띵곡 그 자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상연은 “저만의 사연을 담은 노래를 방송에서 소개하는 것은 처음이다. ‘내 귀에 띵곡’을 통해 소중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어 행복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를 통해 “많이 부족한 무대였는데도 응원해준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내 귀에 띵곡’을 통해 얻은 힘으로 지난 20일 공개된 신곡 ‘와치 잇’ 활동 역시 열심히 해나가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20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와 타이틀곡 ‘와치 잇(WATCH IT)’을 발매하고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어 다음 달 1~3일, 총 3일에 걸쳐 국내 대형 공연장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