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아標 러브송, ‘Lovers’ 오늘(26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현아가 러브송을 발표한다.
'Lovers'는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로 활동하며 앨범의 프로듀싱은 메인보컬을 담당했던 조현아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솔로 곡이다.
이번 신보는 조현아와 제일기획의 유튜브 채널인 '채널일'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프로젝트 음원이며, 조현아가 직접 작사·작곡·편곡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조현아가 러브송을 발표한다.
조현아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Lovers’를 공개한다
‘Lovers’는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로 활동하며 앨범의 프로듀싱은 메인보컬을 담당했던 조현아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솔로 곡이다. 이번 신보는 조현아와 제일기획의 유튜브 채널인 ‘채널일’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프로젝트 음원이며, 조현아가 직접 작사·작곡·편곡했다. 사랑의 감정을 물씬 담은 러브송으로 사랑의 설레임과 감사의 마음을 담백한 보컬과 아름다움 선율로 풀어낸 곡이다.
최근 조현아는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과 각종 방송 매체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순발력 넘치고 재기 발랄한 토크로 사랑받고 있다.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서 보여준 스타들과의 솔직 담백한 토크와 진행 능력, 그리고 스타들의 고민을 듣고 즉석으로 곡을 만들어 주는 ‘고민송’을 통해 음악적 재능을 십분 발휘하고 있다. 올 해 1월에 개설한 채널의 구독자 수가 55만명에 이른다.
이 외에도 현재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의 MC로 활동 중이며,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의 MC로도 발탁됐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1년5개월간 21번, 박범계는 1년3개월간 82번…법무부 장관의 지역행보
- 남현희·전청조 때문에 남친 펜싱클럽 발길 ‘뚝’…결혼도 파투
- “여기서 너 토막살인해도 아무도 못 찾아” 여성 호텔 유인 후 돌변한 20대男 최후는?
- ‘밀수’ 5관왕…청룡 30년 김혜수 마지막 인사
- 또 중국이야? 인도, 중국 호흡기 감염병 확산에 “비상사태 준비”
- “아이 잘 챙겨라” 시어머니 훈계에 맥주병 던진 무서운 며느리
- 김명수 신임 합참의장 “대북 주도권 강화…도발시 끝까지 응징”
- 뇌종양 투병 윤석화, 앞니 다 빠져 …“자연 치유 중”
- ‘수천만 원 뇌물로 승진 의혹’ 현직 경찰 간부 5명 직위해제
- 노소영, “최태원, 동거인에 1000억 원 넘게 써”…김희영 측 “허위사실, 변호인에 책임 물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