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 신현승, 김향기에 취중 키스 "오래전부터 좋아했다"

하수나 2023. 11. 26. 09: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 플리' 신현승이 김향기에게 키스를 하며 사랑을 고백했다.

25일 공개된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서는 '부캐'가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인 취준생 송한주(김향기 분)와 이도국(신현승 분)의 애정전선이 급물살을 탔다.

한편, 인기 아이돌과 음악 인플루언서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매주 토요일 정오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플레이, 플리’ 신현승이 김향기에게 키스를 하며 사랑을 고백했다. 

25일 공개된 드라마 ‘플레이, 플리’에서는 ‘부캐’가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인 취준생 송한주(김향기 분)와 이도국(신현승 분)의 애정전선이 급물살을 탔다. 

이날 송한주는 ‘NA카드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최종합격하며 그렇게 바라던 취업에 성공했다.

그런데 인기 예능프로그램 ‘플레이리스트’의 스타 PD 고희정(정수영 분)이 한주에게 2개월간 함께하는 인턴 자리를 제안했다. 행복한 고민에 빠진 한주는 결국 무모하지만, 롤모델인 고희정 PD와 함께 일하는 인턴 자리를 선택했다. 

이후 한주의 일상은 빠르게 지나갔고, 다음 출연자로 찾아온 대학 동기이자 인기 아이돌그룹 세즈의 ‘레비’ 이도국(신현승 분)과 다시 마주했다. 팀플 이후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어색함이 가득했지만, ‘플레이리스트’를 위해 아무렇지 않은 듯 다시 일에 집중했다. 또 준비한 노래를 들어달라는 도국의 부탁에 한주는 자리를 잡았고, 도국의 노래에 한주는 눈물을 흘리며 감동했다.

한주의 눈물에 싱숭생숭하던 도국은 ‘검은 고양이’에서 본 한주의 옷이 인기 음악 인플루언서 ‘플리’의 영상에서 봤던 것과 같다는 사실을 캐치하고 한주를 ‘플리’로 확신했다. 도국은 급하게 한주를 찾아갔고, 사람들의 시선이 신경 쓰인 한주는 ‘검은 고양이’로 도국을 끌고 갔다. 

도국이 한주에게 어떻게 말할까를 고민하는 가운데, 한주는 도국이 자신에게 고백할까 봐 걱정에 휩싸였다. 안 되겠다 싶었던 한주는 독한 술을 가지고 와서 대작을 시작했다. 도국은 술에 취해 쓰러졌지만, 간신히 정신을 차린 뒤 “나 오래전부터 너 좋아했다. 좋아하는 게 아니라 동경한다”라며 고백해 한주의 심장을 덜컥 내려앉게 했다. 이어 도국은 한주에게 다가가 입을 맞췄다. 

한주는 취중진담을 한 도국을 간신히 집에 데려다줬고, 도국의 집 앞에서 한주는 첫사랑 이막춘(연오 분)과 마주했다. 한주는 막춘이 도국을 담당하는 A&R팀이라는 소식에 놀랐고, 막춘은 “난 우리가 꼭 다시 만날 거라 생각했는데...”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한편, 도국은 미묘한 분위기의 한주와 막춘 사이를 궁금해했고, 한주는 막춘이 자신의 첫사랑이었다고 밝혔다. 사실을 알자 도국은 막춘을 신경쓰며 불편해했고, 결국 ‘분노의 양치질’까지 하며 막춘을 경계했다.

엔딩에는 한주가 도국에게 “너 내가 플리인 거 알고 있었어?”라고 묻는 모습이 그려져 도국이 어떤 대답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인기 아이돌과 음악 인플루언서의 비밀 연애를 그린 음악 로맨스 ‘플레이, 플리’는 매주 토요일 정오 훌루 재팬과 티빙에서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