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탈출왕 용맹이의 사연…특급 솔루션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물농장'에서 탈출왕 용맹이의 사연이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SBS '동물농장'에서는 용맹이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아침에 눈 뜨면 밤새 녀석들이 어질러 놓은 마당과 견사 청소부터 시작해 그야말로 온종일 개들 케어에 정신이 없지만, 그중에서도 막내 용맹이 때문에 늘 견주들은 혼비백산이다.
집 앞은 바로 찻길이라 위험하기도 하지만, 대궐 같은 집과 수십 마리의 친구들을 마다하고 용맹이는 왜 자꾸만 탈출을 하려는 건지, 용맹이를 위한 특급 솔루션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동물농장'에서 탈출왕 용맹이의 사연이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SBS '동물농장'에서는 용맹이 가족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으리으리한 2층 한옥에 가슴이 탁 트이는 풍경마저 돋보이는 이 집엔 무려 스물두 마리의 개들이 함께 살고 있다.
열악한 환경에 방치돼 있던 개들을 구조해 온 걸 시작으로 임신 중이었던 두 마리가 각각 네 마리 새끼를 낳으며 순식간에 식구가 늘어났다. 여기에 스스로 줄을 끊고 나 좀 키워달라며 찾아온 동네 개들에 이어, 개장수에게 팔려갈 뻔했던 어미 개와 새끼들 다섯 마리까지 구해와 식구가 됐다. 덕분에 견주들은 엉덩이 한 번 붙일 새 없이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아침에 눈 뜨면 밤새 녀석들이 어질러 놓은 마당과 견사 청소부터 시작해 그야말로 온종일 개들 케어에 정신이 없지만, 그중에서도 막내 용맹이 때문에 늘 견주들은 혼비백산이다. 인터뷰를 하는 사이에도 갑자기 펜스를 넘는 녀석을 잡기 위해 헐레벌떡 붙잡으러 가기 바쁘다.
하루에도 몇 번씩 탈출을 감행하는 녀석 때문에 이미 펜스 주위를 그물망으로 원천 봉쇄했지만 무용지물이다. 집 앞은 바로 찻길이라 위험하기도 하지만, 대궐 같은 집과 수십 마리의 친구들을 마다하고 용맹이는 왜 자꾸만 탈출을 하려는 건지, 용맹이를 위한 특급 솔루션이 공개된다.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30분 방송된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나비, 검은 망사 스타킹 사이로…'후끈' - 스포츠한국
- 서동주, 관능적 화보 "뇌섹녀? 평소 허당기·바보 같은 면 많아"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수호 "11년차 활동하며 느낀 성장? 스스로에 대한 확신 생겨" - 스포츠한국
- ‘연예인-유부녀, 형수가 유출’ 충격의 연속인 황의조 스캔들 - 스포츠한국
- 제시, 우월한 아찔 볼륨감…"환상적인 몸매" - 스포츠한국
- 모델 한으뜸, 홀딱 젖은 비키니 몸매 '도발' - 스포츠한국
- '호양이' 김우현, E컵 볼륨감 벅차 보이는 삼각 비키니 - 스포츠한국
- 홍영기, E컵 몸매 화끈하게…회색 브라톱 '아찔해' - 스포츠한국
- '5번의 준우승-손목 부상 극복'… '페이커' 이상혁, 끝내 정상에 오르다 - 스포츠한국
- 전소연, 치명적인 섹시 매력 자랑…“핫 하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