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패딩 홍보도 담백 그 자체 “광고는 이효리처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자신이 모델로 있는 브랜드를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11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추운데 안 춥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자신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스포츠 브랜드의 패딩과 브라운 컬러의 바지를 입고 있다.
이효리는 "빙고!ㅎㅎㅎ"라며 간접적으로 브랜드를 홍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이효리가 자신이 모델로 있는 브랜드를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11월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추운데 안 춥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자신이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스포츠 브랜드의 패딩과 브라운 컬러의 바지를 입고 있다. 이효리는 히메컷도 찰떡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다.
이에 한 누리꾼은 춥지 않은 이유가 패딩 때문이냐며 해당 브랜드로 달려가자는 댓글을 남겼다. 이효리는 "빙고!ㅎㅎㅎ"라며 간접적으로 브랜드를 홍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효리의 익살스러운 멘트에 누리꾼들은 "광고는 이효리처럼. 담백 그 잡채~", "이렇게 귀엽게 홍보해주면 사러 가야지", "언니 얼굴만 봐도 따뜻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가수 이상순과 결혼해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이효리는 지난달 신곡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했다.
(사진=이효리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
- 청룡 여신들의 극과 극 드레스, 드러내거나 꽁꽁 싸매거나 부러운 몸매[스토리-en]
- 김혜수, 박진영 축하무대에 깜짝 등장‥웨이브도 수준급[청룡영화상]
- “나도 너 좋아해” 이선균·유흥업소 실장 통화공개‥직접적 증거는 無
- 그리, 父 김구라 앞에서 “영창 가기 싫어” 군 입대 전 중대 발표(그리구라)
- 16기 영숙, 상철 음란메시지 폭로 전말‥허락없이 실명 공개(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