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녹화 중 프러포즈 받았다 ‘깜짝’, 나선욱 “결혼할래♥” (먹찌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6일 방송되는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약칭 먹찌빠)에서는 덩치들(출연진) 입맛을 사로잡은 '리얼 밥도둑' 반찬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깃밥 좀 먹어본 덩치들이 역대급 밥도둑 먹방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덩치들은 젓갈 반찬 하나에도 확실한 각자의 '먹취향'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미식 덩치' 서장훈이 최초로 자신의 '먹팁'을 공개하고, 고급 일식집에서나 경험할 만한 맛에 멤버들이 폭풍 먹방으로 화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공깃밥 좀 먹어본 덩치들이 역대급 밥도둑 먹방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상 가득 차려진 ‘대한민국 대표 젓갈 30종’ 반찬에 멤버들은 소리를 지르며 초 흥분 상태를 보인다.
익숙한 젓갈부터 다소 생소한 젓갈까지 하나하나 맛보며 공깃밥 한 그릇을 세 숟가락 만에 비워낸 멤버들의 계속되는 ‘공깃밥 리필’ 요청을 감당하지 못한 제작진은 급기야 60인분 밥통을 통째로 내놔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덩치들의 선택을 받은 ‘밥도둑 1등 젓갈’은 과연 무엇일까.
그런 가운데 덩치들은 젓갈 반찬 하나에도 확실한 각자의 ‘먹취향’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미식 덩치’ 서장훈이 최초로 자신의 ‘먹팁’을 공개하고, 고급 일식집에서나 경험할 만한 맛에 멤버들이 폭풍 먹방으로 화답한다. 이어 ‘손맛 장인’ 박나래의 젓갈 볶음밥에 덩치들은 감격하며 숟가락질을 멈추지 못한다. 볶음밥에 진심이라는 나선욱은 “나 나래 누나와 결혼할래”라며 급발진 플러팅을 날려 현장을 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막내 덩치’ 나선욱의 밥상머리 프러포즈에 과연 박나래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방송은 26일 일요일 오후 4시 4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지태♥’ 김효진, 초미니 스커트 사이로 드러난 늘씬 각선미 [DA★]
- 박보영의 파격 “이제 조금 자란 제가 보여요” [화보]
- 20대 여성 강간 혐의 축구 스타 아우베스에 징역 9년 구형
- 이선균, 최악의 마약 스캔들에 얽힌 女실장의 실체
- 추성훈 “만지지마”vs장민호 “되게 별로”…이게 다 김수미 때문 (사당귀)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