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지젤, 재벌 금수저설 해명...“골프장 60개? 사실 아냐”(‘아는 형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스파 지젤이 금수저설을 해명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에스파의 윈터, 카리나, 지젤, 닝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는 형님' 멤버들은 지젤을 둘러싼 소문을 언급했다.
이에 대해 지젤은 "(그런 소문이 돈다는 것을) 보긴 했는데 사실은 아니다. 골프장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던데 아니다. 그렇다고 (집안 형편이) 나쁘지는 않다"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에스파의 윈터, 카리나, 지젤, 닝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아는 형님’ 멤버들은 지젤을 둘러싼 소문을 언급했다. 그가 골프장 60개, 호텔, 리조트 등을 소유하고 있는 재벌 회장의 손녀라는 것.
이에 대해 지젤은 “(그런 소문이 돈다는 것을) 보긴 했는데 사실은 아니다. 골프장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하던데 아니다. 그렇다고 (집안 형편이) 나쁘지는 않다”라고 해명했다.
그러자 이수근은 “골프장을 몇 개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아직 부모님이 얘기 안 했을 수도 있다”라고 장난을 쳤다. 이진호 역시 “사실 아니냐. 나는 그것 때문에 (지젤을) 좋아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이 데몬’ 악마 송강, 김유정 위기 막았다...‘숨멎’ 눈맞춤
- 최준우 “‘빅슬립’으로 확신을 얻었죠”[인터뷰]
- [종합] ‘전참시’ 박재범 “은퇴, 2012년부터 생각...점점 상황 만들어져”
- ‘전참시’ 박재범, 1000억설 해명 “한참 모자라”
- ‘전참시’ 미노이 “곽튜브, 2년에 한 번 보면 좋을 것 같아”
- [종합] ‘놀토’ 스윙스, 기억 상실 짤 해명 “디스한 나를 선택한 이유 묻는 것”
- ‘놀토’ 크러쉬 “키X김동현, ‘러시 아워’ 챌린지 유행 신호탄...감사”
- ‘놀토’ 스윙스, ‘문스윙스’ 문세윤에 “목소리 결 비슷해”
- [종합] ‘놀면 뭐하니’ 원탑, 본격 마케팅...영케이 “JS엔터는 매콤해”
- ‘놀뭐’ 영케이 “편의점에서 산 스타킹 신고 있다” 고백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