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입양’ 남보라, 1년 치 쇼핑 플렉스→통장 잔고 걱정 “대출해야 할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반려견과 함께 펫박람회를 찾았다.
11월 25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머털 공주님의 쇼핑 하울~ 연말 멍템은 이걸로 정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남보라는 반려견 '머털이'와 함께 처음으로 펫페어에 방문하는 날이라고 밝혔다.
남보라는 "이동가방도 사고 싶었는데 다음 달 힘들 것 같아서 못 샀다. 그래도 야무지게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서 아주 만족스러운 페어였다"라며 머털이와 함께한 첫 펫페어 브이로그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남보라가 반려견과 함께 펫박람회를 찾았다.
11월 25일 유튜브 채널 ‘남보라의 인생극장’에 ‘머털 공주님의 쇼핑 하울~ 연말 멍템은 이걸로 정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남보라는 반려견 ‘머털이’와 함께 처음으로 펫페어에 방문하는 날이라고 밝혔다. 반려동물의 음식과 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 박람회인 것.
박람회장에 도착한 남보라는 귀여운 강아지들이 많다며 행복해했다. 그는 “강아지 용품 구경하는 것만큼 귀여운 댕댕이 구경도 재밌더라”라며 즐거워했다. 이어 화식 시식 코너에서 머털이가 잘 먹는 음식도 구매했다. 남보라는 “모든 간식을 다 시식해 보고 살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라며 흡족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남보라는 “더 봤다가는 ‘텅장’ 수준이 아니라 대출받아야 할 듯”이라며 아쉬운 발길을 돌렸다. 이미 1년 치 물건들을 샀다는 것. 그는 “모든 제품을 다 샀다고 보면 된다. 가격이 너무 싸니까 여러 개 사서 쟁이는 게 이득”이라고 전했다.
집으로 돌아온 남보라는 구매한 물품들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그는 “정말 돈 쓴 게 아깝지가 않다. 알뜰 쇼핑을 할 수 있었다”라며 펫페어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저렴하게 산 영양제, 옷, 간식 등과 선물로 받은 사은품을 보여주며 “통장은 ‘텅장’이 되었지만, 머털이가 풍족하다면 나도 풍족한 것”이라며 반려견을 향한 무한 애정을 뽐냈다.
남보라는 “이동가방도 사고 싶었는데 다음 달 힘들 것 같아서 못 샀다. 그래도 야무지게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서 아주 만족스러운 페어였다”라며 머털이와 함께한 첫 펫페어 브이로그를 마쳤다.
한편, 남보라는 최근 번식장에서 구조한 강아지 머털이를 입양해 화제가 된 바 있다.
iMBC 김혜영 | 유튜브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
- [단독] 천둥 "미미, 임신NO…산다라박 닮은 딸 원한다고"(인터뷰)
- 최진실母 "최준희 남자친구, 할머니는 남이라며 쫓아내" [종합]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