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 “크리스마스의 악몽” 홀딱 벗은 ‘전라’ 바디프로필 파격선언(놀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해가 전라(?) 바디 프로필에 도전한다.
한해는 "힙!합! 합기도"를 외치면서 도복을 입고 발차기를 선보였고, 바로 주저 앉자 근육통을 호소했다.
한해를 지켜보던 피오는 "햇님이 누나 방송에서 다이어트 한다던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넉살은 "크리스마스에 한해가 바프(바디프로필) 올린다던데"라고 했고, 태연은 "크리스마스의 악몽"이라며 수요 없는 공급을 지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한해가 전라(?) 바디 프로필에 도전한다.
11월 25일 방송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는 스윙스, 크러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놀토' 멤버들은 힙합을 상징하는 두 남자를 맞아 '나는 힙 너는 합 특집'으로 분장을 했다.
한해는 "힙!합! 합기도"를 외치면서 도복을 입고 발차기를 선보였고, 바로 주저 앉자 근육통을 호소했다. 평소 운동을 하지 않아 고통이 있다는 것.
한해를 지켜보던 피오는 "햇님이 누나 방송에서 다이어트 한다던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넉살은 "크리스마스에 한해가 바프(바디프로필) 올린다던데"라고 했고, 태연은 "크리스마스의 악몽"이라며 수요 없는 공급을 지적했다.
붐이 "난이도는 어느 정도"라고 묻자 넉살은 "전라"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피오는 "헬스장 전단지 스타일"이라고 말을 얹었다. 한해는 "연말까지는 좀 날렵하게 보이겠다"라며 웃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현아, 아슬아슬 가슴 스트랩이 유혹적인 롱 드레스에 시선 강탈 (★의 포토콜)
- 박태환, 박나래 55억 자가 노천탕에 선물 약속‥양세형엔 명품 스퀴지 플렉스(홈즈)
- 42세 한예슬, 치아 상태 어떻길래 “곤죽 같은 음식만 먹어”(한예슬is)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아픔 이겨낸 복잡한 심경 전해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