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박원빈 깜짝 등장, 미모의 수영강사 두고 곽튜브 견제 폭발(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박원빈이 깜짝 등장했다.
이날 곽튜브가 미모의 수영 강사와 한참 일대일 수영 강습을 하는 중에 누군가 수영장으로 들어왔다.
곽튜브는 "원빈이랑 클라이밍도 같이 하고 저랑 수영장을 같이 다닌다. 얘가 중대 체대여서 운동 배울 겸 (같이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원빈을 바라보는 수영 강사의 눈빛이 "다른 것 같다", "곽튜브를 쳐다도 안 본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환승연애2' 박원빈이 깜짝 등장했다.
11월 25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4회에서는 수영장을 찾은 곽튜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곽튜브가 미모의 수영 강사와 한참 일대일 수영 강습을 하는 중에 누군가 수영장으로 들어왔다.
바로 '환승연애2'에 출연했던 박원빈. 곽튜브는 "원빈이랑 클라이밍도 같이 하고 저랑 수영장을 같이 다닌다. 얘가 중대 체대여서 운동 배울 겸 (같이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박원빈은 오자마자 "형 핑크모자 뭐냐. 거봉 같다"고 곽튜브를 공격하며 친분을 드러냈다. 박원빈은 "몸이 더 좋아졌다"고 칭찬하는 곽튜브에 "운동했다. 요즘 형도 몸이 좋아지신 것 같다"고 화답하기도 했다.
하지만 MC들은 "메기 등장이네", "곽튜브가 전략이 없구나"라고 탄식했다. 박원빈을 바라보는 수영 강사의 눈빛이 "다른 것 같다", "곽튜브를 쳐다도 안 본다"는 것.
어느 순간부터 곽튜브를 응원하기 시작한 양세형은 "원빈 씨 손이 빨간 게 들어오기 전 푸쉬업을 하신 것 같다"고 몰아갔고, 곽튜브는 "어쩐지 저렇게 좋지 않다"고 말하며 질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이선균 협박한 유흥업소 女 실장 실명·얼굴 공개
- ‘이영돈♥’ 황정음 아들 바보 맞네, 슈퍼카+명품 아동복 입고 “인형과 외출”
- 임신 중 손연재, 요정 미모 여전하네 “오늘은 덕수궁 산책”
- 앞니 잃은 윤석화, 뇌종양 투병 근황→유열 응원 “정말 착한 친구”
- ‘나혼산’ 김대호, 이집트서 만난 운명의 상대는? “19세 CEO”[오늘TV]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현아, 아슬아슬 가슴 스트랩이 유혹적인 롱 드레스에 시선 강탈 (★의 포토콜)
- 박태환, 박나래 55억 자가 노천탕에 선물 약속‥양세형엔 명품 스퀴지 플렉스(홈즈)
- 42세 한예슬, 치아 상태 어떻길래 “곤죽 같은 음식만 먹어”(한예슬is)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아픔 이겨낸 복잡한 심경 전해 “지하까지 꺼지는 고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