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제2의 전소민?...양세찬과 러브라인 기대(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은이 과몰입으로 재미를 유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싱가포르 자유여행이 펼쳐진다.
한편, 활동파 지석진, 김종국, 송지효, 신예은은 싱가포르 MZ거리를 돌아다니며 '무제한 기념품 쇼핑'을 즐겼는데.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으로 꽉 채운 싱가포르 투어는 11월 26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은이 과몰입으로 재미를 유발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싱가포르 자유여행이 펼쳐진다.
이날 멤버들은 관광객 모드를 장착, 본격 싱가포르 로드 투어에 나섰다.
멤버들은 각각 휴식파와 활동파로 나누어져 여행 즐기기에 들어갔는데 휴식파인 유재석, 하하, 양세찬, 홍진호는 피로에 쌓인 여독을 풀기 위해 발 마사지숍을 선택해 여유 즐기기를 희망했다.
마사지 시작과 동시에 멤버들은 단체 득음을 터트렸는데 특히 유재석은 앉은 자리에서 엉덩이를 들썩거리며 춤으로 고통을 승화시키는가 하면, 양세찬은 번역기로 마사지사들과 소통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한편, 활동파 지석진, 김종국, 송지효, 신예은은 싱가포르 MZ거리를 돌아다니며 ‘무제한 기념품 쇼핑’을 즐겼는데.
송지효는 “디스카운트!”를 외치며 적극적으로 가격을 흥정하는 등 알뜰살뜰한 면모를 보여줘 살림꾼으로 등극했다.
신예은은 “아주버님 선물도 사겠다”라며 양세형 선물을 찾아나섰고 ‘양형제의 난’을 일으킬 특별할 선물을 구입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으로 꽉 채운 싱가포르 투어는 11월 26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12월 입대…“성장한 모습으로 무대 설 것” - MK스포츠
- ‘꽈추형’ 홍성우, 과거 병원 내 괴롭힘·강제추행 구설수…진실공방 시작 [MK★이슈] - MK스포츠
- 에스파 지젤, 아찔한 노출+탄력적인 섹시 핫바디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우월한 드레스 자태+글래머 몸매 - MK스포츠
- 중국 언론 “축구 손흥민 이전엔 배구 김연경 있었다” - MK스포츠
- WBC→AG→APBC 레벨 업 성공한 베어스 토종 에이스 “승용이 국제용이더라…한국야구 희망 봤다.”
- ‘작정현’ 꽁꽁 묶은 LG, 양홍석 앞세워 소노 꺾고 2R 전승 및 4연승 질주…KOGAS 10연패 탈출(종합)
- 벨란겔+니콜슨 쌍포 터진 KOGAS, KCC에 부산서 첫 패배 안기며 감격의 10연패 탈출 - MK스포츠
- NOP, 클리퍼스에 승리...덴버-댈러스 인-시즌 토너먼트 탈락 - MK스포츠
- ‘벤치 전원 퇴장’ 美 대학 농구에서 난투극 발생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