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설고 수상한 나의 구원"…악마 능력 상실한 구원, ♥김유정 구했다 ('마이데몬')[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강이 김유정의 목숨을 구했다.
2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서는 데몬 능력을 잃은 구원(송강)이 도도희(김유정)와의 관계에 변화가 생겼다.
앞서 악마의 상징인 십자가 문신이 구원(송강)의 손목에서 도도희(김유정)에게 옮겨갔다.
구원의 능력은 도도희의 십자가 문신을 잡으면 발현됐지만, 이를 떼면 사라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송강이 김유정의 목숨을 구했다.
25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마이 데몬'에서는 데몬 능력을 잃은 구원(송강)이 도도희(김유정)와의 관계에 변화가 생겼다.
앞서 악마의 상징인 십자가 문신이 구원(송강)의 손목에서 도도희(김유정)에게 옮겨갔다.
도도희는 "너 정체가 뭐야?"라며 구원의 정체에 의문을 품다 의식을 잃었다. 병원에서 깨어난 도도희는 신비서(서정연)의 앞에서 다정하게 구는 구원의 모습에 당황했다. 이어 손목에 새겨진 십자가 문신을 본 도도희는 "촌스러운 판박이 스티커는 뭐야?"라며 "내가 그렇게 취했니? 당장 레이저로 지져야겠다"고 일어났다. 이에 "절대 안된다"고 막는 구원은 "지금은 네 손목에 있지만 원래 내꺼다"라며 소유권을 주장했다. 구원의 능력은 도도희의 십자가 문신을 잡으면 발현됐지만, 이를 떼면 사라졌다.
도도희는 정구원이 떠난 후 자신의 신비서에게 "하필 그날 혼자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있고, 하필 그날 새벽 해안도로에 나타났다? 이건 100% 확실한 수작이다. 내 주위를 빙빙 돌면서 을 노리는 수작"이라고 의심했다.
구원은 박복규(허정도)에 도도희의 뒷조사를 시켰다. 십자가 문신이 사라진 걸 발견한 박복규는 능력 또한 없어진 사실을 알게됐다. 구원은 영혼수거를 하지 못하면 자연발화된다.
도도희는 주회장(김해숙)에 "나한테 숨기는거 없어?"라며 지난 사고 때문에 넌지시 물었다. "숨기는거 없다"는 주회장의 말에 도도희는 "내가 주여사 말을 믿지 누굴 믿어"라며 의심을 지웠다.
구원은 도도희에 대해 알아본 후 "내가 잘 하는걸 할거다. 인간의 마음 홀리는 거"라며 본격적으로 도도희를 찾았다. "후유증이 심각하다. 생업에 지장이 있을 정도다. 난생 처음 겪는 낯선 기분이다"라고 토로한 구원은 도도희에 "너만이 해결해 줄 수 있다. 네가 내 후유증의 이유니까"라며 그를 데리고 영혼수거를 했다. 도도희의 문신을 잡으면 능력이 살아났고, 영혼수거도 문제 없이 수행했다.
그런가 하면, 키스타임이라고 생각하던 순간 구원은 도도희와 함께 물에 빠졌다. 십자가 문신이 옮겨올 것을 예상했지만,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화가난 도도희에게 "확인해볼게 있어서 그랬다. 말했으면 안할게 뻔하니까"라고 변명했지만, 도도희는 돈 봉투를 던지고 떠났다.
한편 주회장은 "전 천국에 못 가겠죠. 저는 제가 지옥에 가는 것 보다 다른게 더 무섭다. 그 아이에게 용서를 받지 못할게"라며 고해성사를 했다. 진실을 밝히라는 신부님의 말에 주회장은 도도희 부모의 사고 현장을 떠올렸고, 폭발음과 함께 넘어져 무릎을 다친 과거를 회상했다.
도도희는 자신에게 전화 온 재무팀장의 자살 소식을 접하고 횡단보도에서 멈춘 가운데, 의문의 남자가 위협했고 위기의 순간 구원이 구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도시, 비통한 소식 전했다 “안타깝게도 지난주..”
- 윤형빈을 발로 폭행했던 일본 파이터, 이번엔 최악의 간장 테러…윤형빈 “넌 뒤졌어”[로드FC 현장]
- 장영란 “연예인들에 무시·따돌림 당해..회식 참여도 못 할 정도”
- 강남 “엄현경♥차서원 테이블 밑 비밀연애 목격..용산 건물, 역대급 사기 당해”(라스)[종합]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