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손헌수 아내 송혜진, 추적 앱 사용 고백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헌수와 박수홍이 '부부 동반 신혼여행'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25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여보, 나랑 계속 살아줄 거지?'라는 주제로 손헌수-송혜진 부부 외에 선우은숙-유영재, 전성애-장광, 이응경-이진우, 김다혜-박수홍 부부가 출연해 한 달 전 결혼한 '갓 신혼'부부부터 '40년 이상' 결혼 장기전에 돌입한 부부들의 리얼 일상 스토리를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헌수와 박수홍이 ‘부부 동반 신혼여행’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25일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여보, 나랑 계속 살아줄 거지?’라는 주제로 손헌수-송혜진 부부 외에 선우은숙-유영재, 전성애-장광, 이응경-이진우, 김다혜-박수홍 부부가 출연해 한 달 전 결혼한 ‘갓 신혼’부부부터 ‘40년 이상’ 결혼 장기전에 돌입한 부부들의 리얼 일상 스토리를 전한다.
최근 박수홍 부부와 함께 신혼여행을 다녀온 손헌수는 “다예 형수가 스위스에서 방귀 모닝콜(?) 해줬다”라고 말문을 열어 모두를 당황하게 한다.
또 손헌수는 “요즘 젊은 사람들이 쓰는 위치 추적 앱이 있다. 아내가 먼저 부모님과 쓰고 있었고, 나도 같이 깔아서 사용 중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그의 고백에 다른 패널들은 “그렇게까지 하지 마” “그거 젊은 사람이라 하는 거 아니야” “나는 그거 싫어. 절대 하지 마” 등의 격한 거부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손헌수의 아내 송혜진은 “나이 드신 부모님을 챙겨야겠다는 생각에 시작했고, 다들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 있다.
그래서 남편에게 말했는데, 남편도 좋다고 해서 사용하고 있다”며 위치 추적 앱을 사용하게 된 이유를 전한다.
동반 신혼여행으로 화제가 된 박수홍-김다예, 손헌수-송혜진 부부의 찐친 케미는 25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정국, 12월 입대…“성장한 모습으로 무대 설 것” - MK스포츠
- ‘꽈추형’ 홍성우, 과거 병원 내 괴롭힘·강제추행 구설수…진실공방 시작 [MK★이슈] - MK스포츠
- 에스파 지젤, 아찔한 노출+탄력적인 섹시 핫바디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우월한 드레스 자태+글래머 몸매 - MK스포츠
- 중국 언론 “축구 손흥민 이전엔 배구 김연경 있었다” - MK스포츠
- WBC→AG→APBC 레벨 업 성공한 베어스 토종 에이스 “승용이 국제용이더라…한국야구 희망 봤다.”
- ‘작정현’ 꽁꽁 묶은 LG, 양홍석 앞세워 소노 꺾고 2R 전승 및 4연승 질주…KOGAS 10연패 탈출(종합)
- 벨란겔+니콜슨 쌍포 터진 KOGAS, KCC에 부산서 첫 패배 안기며 감격의 10연패 탈출 - MK스포츠
- NOP, 클리퍼스에 승리...덴버-댈러스 인-시즌 토너먼트 탈락 - MK스포츠
- ‘벤치 전원 퇴장’ 美 대학 농구에서 난투극 발생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