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에스파 지젤, 금수저설 해명 “사실 거의 없지만…나쁘지 않다”[MK★TV이슈]
김나영 MK스포츠 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3. 11. 25. 21: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 형님' 에스파 지젤이 금수저 논란을 해명했다.
이날 이진호는 "나 그거 봤다. 지젤이 3대 금수저더라. 탑이더라"고 말을 꺼냈다.
카리나는 "자랑스럽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지젤은 "보긴 했는데 해명하자면 일단 사실이 거의 없다"라고 밝혔다.
이수근은 "아직까지 부모님이 이야기 안할 수도 있다"라고 농담을 던졌고, 지젤은 "그럴수도"라고 쿨하게 답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는 형님’ 에스파, 완전체로 출연
지젤, 금수저설에 직접 입 열었다
지젤, 금수저설에 직접 입 열었다
‘아는 형님’ 에스파 지젤이 금수저 논란을 해명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서는 에스파가 완전체로 출연했다.
이날 이진호는 “나 그거 봤다. 지젤이 3대 금수저더라. 탑이더라”고 말을 꺼냈다.
카리나는 “자랑스럽다”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지젤은 “보긴 했는데 해명하자면 일단 사실이 거의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렇다고 나쁘진 않은데”라며 “(유튜브에서) 골프장 많이 있다고. 그건 아니다. 그렇지만 나쁘지 않다”라고 덧붙였다.
이수근은 “아직까지 부모님이 이야기 안할 수도 있다”라고 농담을 던졌고, 지젤은 “그럴수도”라고 쿨하게 답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K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방탄소년단 정국, 12월 입대…“성장한 모습으로 무대 설 것” - MK스포츠
- ‘꽈추형’ 홍성우, 과거 병원 내 괴롭힘·강제추행 구설수…진실공방 시작 [MK★이슈] - MK스포츠
- 에스파 지젤, 아찔한 노출+탄력적인 섹시 핫바디 - MK스포츠
- 블랙핑크 리사, 우월한 드레스 자태+글래머 몸매 - MK스포츠
- 중국 언론 “축구 손흥민 이전엔 배구 김연경 있었다” - MK스포츠
- WBC→AG→APBC 레벨 업 성공한 베어스 토종 에이스 “승용이 국제용이더라…한국야구 희망 봤다.”
- ‘작정현’ 꽁꽁 묶은 LG, 양홍석 앞세워 소노 꺾고 2R 전승 및 4연승 질주…KOGAS 10연패 탈출(종합)
- 벨란겔+니콜슨 쌍포 터진 KOGAS, KCC에 부산서 첫 패배 안기며 감격의 10연패 탈출 - MK스포츠
- NOP, 클리퍼스에 승리...덴버-댈러스 인-시즌 토너먼트 탈락 - MK스포츠
- ‘벤치 전원 퇴장’ 美 대학 농구에서 난투극 발생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