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7살 연하 아내 등에 자주 업혀요…간병 연습인가?" ('행복해다홍')[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손헌수가 7살 연하 아내 등에 업혀 다녔다.
25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박수홍 부부 손헌수 부부와 함께 떠나는 스위스 여행 최종편'이 공개됐다.
이어 여행에 나선 손헌수 부부는 뒷자리에 앉아 공연을 펼치며 흥을 돋았다.
특히 손헌수는 아내의 등에 업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맨 손헌수가 7살 연하 아내 등에 업혀 다녔다.
25일 유튜브 채널 '박수홍 행복해다홍'에는 '박수홍 부부 손헌수 부부와 함께 떠나는 스위스 여행 최종편'이 공개됐다.
이날 아침 박수홍, 손헌수는 "사랑하는 부인들을 위해"라며 아침을 직접 준비했다. 그림 같은 배경과 함께 한 아침식사는 아내들의 만족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손헌수는 "같이 다녀야겠다"면서 "운전자 한 명 있고, 셰프 있으니까. 우리 장만 봅시다"라고 입을 모았다. 그러면서 "잘 데리고 왔잖아요"라며 부부 동반 신혼여행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여행에 나선 손헌수 부부는 뒷자리에 앉아 공연을 펼치며 흥을 돋았다. 손헌수의 노래로 공연을 펼친 부부는 찰떡 같은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 손헌수는 아내의 등에 업혔다. "저 걷기 싫을 때 저주 업힌다"는 손헌수의 말에 박수홍은 "요양 연습? 간병 연습하시는거에요?"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안겼다.
이는 이날 방송되는 MBN '동치미'에서도 밝힐 예정이다. 손헌수는 방송에서 "한라산 정상에 다다랐을 때 아내가 헉헉대고 있는 나를 업어줬다. 그때 '나중에 내가 크게 아파도 잘 케어해 주겠구나' 싶었다"라고 아내에게 또 한번 반했던 포인트를 고백할 예정이다.
한편 손헌수는 지난달 15일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박수홍은 23살 연하의 김다예와 2021년 혼인신고하고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두 부부는 스위스로 함께 신혼여행을 떠나 화제를 모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도시, 비통한 소식 전했다 “안타깝게도 지난주..”
- 윤형빈을 발로 폭행했던 일본 파이터, 이번엔 최악의 간장 테러…윤형빈 “넌 뒤졌어”[로드FC 현장]
- 장영란 “연예인들에 무시·따돌림 당해..회식 참여도 못 할 정도”
- 강남 “엄현경♥차서원 테이블 밑 비밀연애 목격..용산 건물, 역대급 사기 당해”(라스)[종합]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