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지젤, 금수저 의혹 언급 "골프장만 60개 소유? 사실 아냐" ('아는형님')
정유나 2023. 11. 25. 21: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는형님' 에스파 지젤이 금수저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이날 지젤은 '금수저 논란'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젤은 "해명하자면, 나에 대한 금수저 의혹이 사실이 거의 없다. 물론 그렇다고 나쁘지는 않다. 우리 집안이 골프장을 60개나 가지고 있다고 소문이 났는데 아니다"고 밝혔다.
지젤의 해명에 이진호는 "금수저라서 좋아했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아는형님' 에스파 지젤이 금수저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25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 'Drama'(드라마)로 강렬하게 돌아온 에스파가 출연했다.
이날 지젤은 '금수저 논란'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지젤은 "해명하자면, 나에 대한 금수저 의혹이 사실이 거의 없다. 물론 그렇다고 나쁘지는 않다. 우리 집안이 골프장을 60개나 가지고 있다고 소문이 났는데 아니다"고 밝혔다. 이에 이수근은 "골프장을 가지고 있는데 아직 부모님이 얘기 안했을 수도 있다"고 말해 폭소를 안겼다.
지젤의 해명에 이진호는 "금수저라서 좋아했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다도시, 비통한 소식 전했다 “안타깝게도 지난주..”
- 윤형빈을 발로 폭행했던 일본 파이터, 이번엔 최악의 간장 테러…윤형빈 “넌 뒤졌어”[로드FC 현장]
- 장영란 “연예인들에 무시·따돌림 당해..회식 참여도 못 할 정도”
- 강남 “엄현경♥차서원 테이블 밑 비밀연애 목격..용산 건물, 역대급 사기 당해”(라스)[종합]
- 서정희 “손톱 보니 그야말로 가관”..유방암 투병 후 쉽지 않은 이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