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댄스 중 꽈당 유재석에 "너무 설친다" 불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넘어진 유재석에게 불만을 표하며 웃음을 샀다.
촬영이 시작되고 유재석이 안무 실수를 하자 멤버들은 가차없이 유재석을 뒤로 보냈다.
겨우 다시 센터에 가까워진 유재석은 "여기까지 왔다"며 흥에 겨워 안무를 하다가 넘어져 웃음을 샀다.
이에 하하는 유재석에게 "다 망친다", "반장으로서 얘기하는데 너무 설친다"라고 투덜대며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하하가 넘어진 유재석에게 불만을 표하며 웃음을 샀다.
25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JS엔터테인먼트 완전체 기념 단합대회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JS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은 바이럴용 숏폼 챌린지를 촬영했다. 이들은 다양한 챌린지 중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에 맞춰 춤을 추는 챌린지를 촬영하기로 결정했다.
챌린지를 찍기에 앞서 이미주는 "대형 어떻게 할까"라고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자신이 센터를 하겠다고 대답했다. 기존 멤버들은 유재석에게 야유를 보냈지만 유재석은 꿋꿋이 센터를 고집했다. 촬영이 시작되고 유재석이 안무 실수를 하자 멤버들은 가차없이 유재석을 뒤로 보냈다.
그 이후로도 계속되는 센터의 안무 실수에 여러 차례 센터 교체가 이루어졌다. 겨우 다시 센터에 가까워진 유재석은 "여기까지 왔다"며 흥에 겨워 안무를 하다가 넘어져 웃음을 샀다. 이에 하하는 유재석에게 "다 망친다", "반장으로서 얘기하는데 너무 설친다"라고 투덜대며 웃음을 더했다.
wise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4인조 강도, 일가족 4명 생매장…뺏은 돈은 겨우 20만원
- 이상민 "혼자 조용히 故김수미 어머님 뵙고 와…마음 힘들었다" [직격인터뷰]
- 이시영, 아들 업고 히말라야 4000m 등반도 성공 "행복해"
- 정우성·신현빈, 커뮤니티발 '커플템' 열애설…양측 "사실무근"
- 8만원 파마 후 "엄마가 사고 났어요"…CCTV 찍힌 미용실 먹튀 남성[영상]
- 최준희, 母최진실 똑닮은 미모…짧은 앞머리로 뽐낸 청순미 [N샷]
- '찍찍' 만두 파먹는 쥐 포착…'143년 전통' 딤섬집 위생 논란
- 이혜영 "운용자산 27조 남편과 같은 날 죽기로 약속"
- 母 친구 송곳으로 살해한 범인, 피해자 집에 현금 없다며 '허탈 눈물'
- '하루 식비 600원' 돈 아끼려 돼지 사료 먹는 여성…"제정신 아니네"